'99억의 여자' ‘잔망인표’ 정웅인 ‘웃음유발’ 메이킹 공개!
'99억의 여자' ‘잔망인표’ 정웅인 ‘웃음유발’ 메이킹 공개!
  • 김영심 기자
  • 승인 2020.01.08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KBS 2TV ‘99억의 여자’
사진제공 : KBS 2TV ‘99억의 여자’

[오뉴스=김영심 기자] ‘99억의 여자 정웅인이 촬영현장 메이킹 영상을 통해 8색조 반전매력을 선보였다.

정웅인은 극중 99억을 손에 쥔 여자 정서연(조여정 분)의 남편으로, 아내를 향한 집착과 소유욕으로 가득 찬 소시오패스 홍인표를 연기한다.

정웅인은 1회부터 캐릭터와 완벽하게 일체화된 역대급 악역연기를 선보이며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영상은 극중 홍인표의 모습은 상상할 수 없는 배우 정웅인의 장난기 가득한 훈훈한 모습과 웃음꽃 만발한 촬영현장 분위기를 생생하게 전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촬영현장에서 정웅인은 장난끼 가득한 잔망인표로 등장한다. 함께 촬영하는 동료 배우들 뿐 아니라  스탭들과도 스스럼없이 어울리며 다정다감한 모습으로 촬영현장의 비타민 역할을 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본격적으로 촬영에 임하고 있는 정웅인은 카메라가 돌아가는 순간 같은 사람이 맞나 싶을 정도로 캐릭터에 완벽히 녹아 들어 무한 열정을 쏟아내 눈길을 끈다.

한편, 네티즌들은 초반 소름 끼치게 실감나는 정웅인의 연기에 분노를 쏟아내다가 비상한 머리로 정서연의 행방 뿐 아니라

돈가방의 위치까지 알아내는 능력자홍인표의 캐릭터에 빠져들어 ‘99역의 남자’ ‘홍가이버등 재미난 별칭을 붙이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KBS 2TV 수목 드라마 99억의 여자 (극본 한지훈/연출 김영조/제작 빅토리콘텐츠)99억을 손에 쥔 여자가 세상과 맞서 싸우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예측불가한 반전남 정웅인의 활약은 오늘(8) 10, KBS 2TV 수목드라마 ‘99억의 여자’ 21,22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영심 기자 glory777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