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전 세대 국민 다큐멘터리 몽마르뜨 파파 오늘 개봉!
새해 전 세대 국민 다큐멘터리 몽마르뜨 파파 오늘 개봉!
  • 김영심 기자
  • 승인 2020.01.09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언론, 관객, 셀럽들의 진심 100% 추천 담긴 리뷰 포스터 공개!
"꿈꾸기에 늦은 나이는 없다. 한 해를 시작하는 시점에 보기 좋은 다큐멘터리”
사진=웃음을 주는 영화
사진=웃음을 주는 영화

[오뉴스=김영심 기자] 우리 부모님의 이야기, 이제 곧 나의 이야기가 될 웰에이징 힐링 다큐멘터리 <몽마르트 파파>가 오늘 개봉, 언론과 관객의 리얼 극찬이 담긴 리뷰 포스터를 공개했다.

“나는 몽마르트 언덕에서 그림을 그리고 싶었지” 미술교사로 평생을 산 아버지가 은퇴 후 인생의 꿈인 몽마르트 언덕 화가가 되기 위한 도전과 열정을 담은 웰-에이징 국민 다큐멘터리 <몽마르트 파파>가 개봉을 기념하여 언론, 관객, 셀럽의 극찬이 담긴 스페셜 리뷰 포스터를 공개해 개봉일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키고 있다.

공개된 <몽마르트 파파> 리뷰 포스터는 파리를 상징하는 에펠탑이 담겨있는 팔레트와 그림을 그리고 있는 주인공 민형식의 모습이 더해져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따뜻함을 배가시키는 옐로우 톤의 배경에 “부모님들의 노년 생활을 돌아볼 수 있는 따뜻한 영화”(영화감독 신연식), “영화의 주인공이 고등학교 때 미술 선생님이었다. 항상 좋은 영감을 주셨는데 영화로 다시 감동을 주어서 감사드린다”(광고천재 이제석), “꿈에는 은퇴가 없다. 두근두근 가슴이 뛴다면 그때가 바로 도전할 때다”(한국일보 김표향 기자), “평생의 꿈 앞에서 당당한 아버지 아들이 쫓으며 담아낸 ‘화양연화’”(한겨레 서정민 기자), “꿈꾸기에 늦은 나이는 없다. 한 해를 시작하는 시점에 보기 좋은 다큐멘터리”(트레인), “은퇴가 곧 퇴장이 아닌 새로운 시작의 의미를 보여주는 과정을 가장 긍정적으로 다가오게 만드는 인물의 이야기”(무비럽웅), “꿈과 가족의 이야기를 통해 따뜻함을 전하는 다큐멘터리”(마시우) 등 신연식 감독부터 주인공 민형식의 제자 광고천재 이제석 그리고 언론과 관객들의 극찬 리뷰가 <몽마르트 파파>에 대한 뜨거운 사랑을 느끼게 만든다.

한편, <몽마르트 파파>는 자극적인 영화의 홍수 속에 담백하고 희망적인 인생을 이야기한 웰에이징 힐링 다큐멘터리로 개봉 전부터 입소문 열풍이 시작됐다. 무엇보다 100세 시대를 살고 있는 부모님과 미래 은퇴를 앞둔 우리 모두가 은퇴 이후의 삶에 대한 공통된 고민을 안고 살아가고 있는 요즘 <몽마르트 파파>는 은퇴 후 세컨 라이프에 대한 꿈과 희망을 전하며 큰 공감을 선사하고 있다.
 

진심 100%의 리뷰가 담긴 리뷰 포스터 공개로 개봉일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키고 있는 웰에이징 국민 다큐멘터리 <몽마르트 파파>는 오늘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김영심 기자 vip@oh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