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드라큘라' 김준수 인생 화보 공개, 패션지 ‘얼루어’ 2월호 인터뷰 화보 관심!
뮤지컬 '드라큘라' 김준수 인생 화보 공개, 패션지 ‘얼루어’ 2월호 인터뷰 화보 관심!
  • 김영심 기자
  • 승인 2020.01.20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죽음을 초월한 세기의 판타지 로맨스 뮤지컬 '드라큘라'
-
사진=얼루어 코리아
사진=얼루어 코리아

[오뉴스=김영심 기자] 뮤지컬 <드라큘라>에서 타이틀 롤인 ‘드라큘라’ 역을 맡은 김준수의 ‘얼루어’ 2월호 화보가 공개됐다.

모던하게 재해석된 뱀파이어라는 컨셉으로 촬영된 이번 화보에서 김준수는 우아하면서도 미묘하게 뿜어져 나오는 섹시미로 여심을 강탈한다. 또한, 고풍스러운 느낌의 실크 블라우스부터 화려한 패턴의 셔츠와 자켓, 컬러감이 돋보이는 수트 등 다양한 스타일의 의상을 맞춤옷처럼 소화해내며 멋을 발산했다.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김준수는 초월적인 존재 ‘드라큘라’를 표현하기 위한 자신만의 노하우와 캐릭터를 구축하기까지의 과정 등을 이야기하며 뮤지컬 <드라큘라>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김준수는 “드라큘라 같은 초월적인 존재를 표현하면서 가장 어려운 점은 인간이 아닌 캐릭터를 관객들이 납득할 수 있게 만들어야 한다는 것이다. 초월적인 존재니까 사람이라면 할 수 있는 사소한 실수도 용납이 되지 않을 것 같다. 그래서 무대 위에서 움직임, 걸음걸이, 눈빛, 제스처 하나하나까지 완벽해야 한다는 생각을 가지고 매 순간 집중하고 신경 써서 연기한다. 특히, 몸을 컨트롤하고 사용하는 데 있어 어느 정도 자신감이 있기 때문에 움직임으로 신비로운 캐릭터들을 더 표현하고자 했다.”고 밝혔다.

 

2014년 국내에서 첫 선을 보인 뮤지컬 <드라큘라>는 브로드웨이 공연과는 다른, 오디컴퍼니만의 독창적인 프로덕션으로 스토리 라인에 개연성을 더하고, 무대 세트도 더욱 화려하게 업그레이드했다. 이에 대해 김준수는 “라이선스 뮤지컬이지만, 거의 창작 뮤지컬을 만든다는 느낌으로 재탄생 시켰다. 한국 초연을 준비하면서 연출님이 배우들의 의견도 많이 존중해주고 반영해주셨다. 이제는 뮤지컬 <드라큘라>의 한국 버전이 바이블처럼 전세계 프로덕션에 제안되고 있다고 한다. 그런 작품을 함께 만들었다는 뿌듯함과 자랑스러움이 있다.”며 자부심을 드러내기도 했다.

 

올해 뮤지컬 데뷔 10주년을 맞이하기도 한 김준수는 “사실 지금까지 이렇게 큰 사랑을 받아온 것도 기적이라고 생각한다. 뮤지컬 무대가 너무 절실했기 때문에 더욱 열심히 해왔다. 앞으로의 바람도 기회가 주어진다면 가능한 오래 무대에 계속 서고 싶다.”며 뮤지컬 무대에 대한 애정도 전했다.

 

뮤지컬 <드라큘라>는 수백년 동안 한 여인만을 사랑한 드라큘라 백작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으로 영원한 삶을 유지하기 위해 흡혈을 하지만,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을 지닌 뱀파이어라는 신비로운 캐릭터를 기반으로 흥미진진한 러브스토리가 펼쳐진다. 특히,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웃는 남자> 등을 작곡하며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는 작곡가 프랭크 와일드혼의 서정적이고 드라마틱한 음악은 이야기의 감동을 배가시킨다.

 

뮤지컬 <드라큘라>는 2020년 2월 11일(화)부터 6월 7일(일)까지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되며, 예스24, 하나티켓, 인터파크 티켓, 샤롯데씨어터 홈페이지에서 예매할 수 있다.

김영심 기자 vip@oh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