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뱅이, 기능성 ‘제이쿨(J-COOL) 데님’ 출시
잠뱅이, 기능성 ‘제이쿨(J-COOL) 데님’ 출시
  • photo
  • 승인 2013.05.24 0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몇 년간 지속된 무더위가 올 여름에도 이어질 전망이다. 온도와 습도가 높은 날씨에는 가만히 있기만 해도 땀이 절로 흘러 불쾌감이 높다. 이러한 더운 여름 날씨에는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밖으로 잘 배출하는 ‘흡습속건’의 기능성 소재 의류를 입는 것이 좋다.

데님 브랜드 ‘잠뱅이’에서는 여름철 무더위에도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는 ‘제이쿨(J-COOL) 데님’으로 시원한 여름나기를 제안한다.

잠뱅이의 ‘제이쿨 데님’은 면보다도 흡수 발산력이 높아 피부로부터 배출되는 땀을 바깥으로 신속하게 배출시키고 빠르게 건조시켜 쾌적함을 유지시켜주는 기능성 소재인 ‘쿨맥스(COOLMAX)’ 원사를 사용하여 무더위에도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것이 큰 특징이다.

잠뱅이 디자인 실에서 2년간 원단을 연구, 개발하여 데님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제이쿨 데님’은 뛰어난 통풍 효과로 인해 한여름 데님을 입었을 때 살에 닿는 끈적이는 느낌을 줄이고 기분 좋은 착용감을 선사한다. 또한, 잠뱅이 30년의 노하우를 담은 한국인에 가장 어울리는 핏을 제공해주어 착용시 편안한 피팅감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다리 라인을 길고 슬림하게 살려주는 스판 소재 특유의 장점까지 모두 담아 다양한 스타일로 선보인다.

오뉴스 뉴스팀
onokonok@naver.com

사진 : 잠뱅이

photo onokonok@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