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 Media 태국 드라마 '러브 데스티니' 시청자 이벤트 성료!
TRA Media 태국 드라마 '러브 데스티니' 시청자 이벤트 성료!
  • 안혜영 기자
  • 승인 2020.02.06 2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안혜영 기자
사진=안혜영 기자

[오뉴스=안혜영 기자] TRA Media(티알에이미디어, 이하 TRA Media)가 2월 6일 오후 3시 TRA Media 대회의실에서 태국관광청 서울사무소와 함께 태국 드라마 '러브 데스티니' 마지막 이벤트 추첨식을 진행하였다.

 행사에는 TRA Media 김홍철 부사장을 비롯하여 태국관광청 서울사무소 '씨리겟아농 뜨라이라따나송폰' 전임 소장,
2월 1일로 임기를 시작한 '지라니 푼나욤' 신임 소장 등 관계자 외에 가수 혜이니와 신인 4인조 걸그룹 데이드림(사랑, 아림, 소린, 채하)이 참석하여 직접 추첨에 참여하였다.

TRA Media는 '러브 데스티니'의 국내 최초 방영을 기념하여 태국관광청과 손을 잡고 지난 11월 19일부터 드라마 방영 기간 동안 총 6회에 걸쳐 진행한 이벤트에는 1만 5천 여명의 시청자가 응모하였다.

사진=데이드림
사진=데이드림(채하, 아린, 사랑, 소린) 안혜영기자

이벤트에 참석한  '씨리겟아농 뜨라이라따나송폰' 전임 소장은 "재임 기간 동안 TVasia Plus와 함께 태국드라마를 통해
태국여행을 홍보할 수 있는 기회를 각제 되어 행운이었고, 이벤트에 많은 시청자들이 참여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소감을 전했으며
지라니 푼나욤 신임 소장은 "한국에 오기 전에 한국에서 '러브 데스티니'가 방송된다는 소식을 듣고 굉장히 놀랐고 기뻤다" 밝혔다.

티알에이미디어 김홍철 부사장도 "러브 데스티니'를 사랑해 주신 시청자들과 이벤트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앞으로 TRA Media가 계속해서 선보일 다른 태국드라마 들도 많이 사랑해 주시길 부탁 드린다"는 말을 전했다.

아시아 사극 전문 채널 TVasia Plus는 지난 11월 23일부터 태국 방송 역사상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메가 히트작 '러브 데스티니'를 방송하였다.
'러브 데스티니'는 태국 역사상 최고 전성기인 아유타야 시대의 찬란한 문화를 보여주면서도 흡인력있는 스토리로 국내 시청자들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았다.

 

 

안혜영 기자 vip@ohnews.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