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브스 아웃’ IPTV 및 디지털케이블TV 서비스 오픈!
‘나이브스 아웃’ IPTV 및 디지털케이블TV 서비스 오픈!
  • 김영심 기자
  • 승인 2020.02.07 1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멈출 줄 모르는 뜨거운 사랑으로 80만 관객 돌파!
입소문으로 극장을 강타한 화제의 영화 안방극장에서 만난다!
IPTV 및 디지털케이블TV 서비스 오픈!
사진=㈜올스타엔터테인먼트
사진=㈜올스타엔터테인먼트

[오뉴스=김영심 기자] 미스터리 추리 스릴러의 새로운 시대를 열 <나이브스 아웃>[주연: 다니엘 크레이그, 크리스 에반스, 아나 디 아르마스, 제이미 리 커티스, 토니 콜레트, 마이클 섀넌, 돈 존슨, 라케이스 스탠필드, 캐서린 랭포드, 제이든 마텔, 크리스토퍼 플러머 | 감독: 라이언 존슨]이 관객들의 뜨거운 사랑 속 국내 80만 극장 관객을 돌파한 가운데 IPTV 및 디지털케이블TV 서비스를 오픈했다.

<나이브스 아웃>이 끝나지 않는 흥행 열기와 함께 국내 80만 극장 관객을 돌파한 가운데, 바로 오늘부터(2월7일 금요일) 극장을 뒤흔든 화제작을 IPTV와 디지털케이블TV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안방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베스트셀러 미스터리 작가가 85번째 생일에 숨진채 발견된 사건을 둘러싸고 치밀하고 숨가쁜 이야기를 선보이는 <나이브스 아웃>이 장기 흥행 끝에 80만 관객을 돌파할 수 있었던 비결로는 다니엘 크레이그와 크리스 에반스를 비롯해 아나 디 아르마스, 제이미 리 커티스, 토니 콜레트, 마이클 섀넌, 돈 존슨, 라케이스 스탠필드, 캐서린 랭포드, 제이든 마텔, 크리스토퍼 플러머 등 역대급 초호화 캐스팅이 선보이는 연기호흡과 라이언 존슨 감독이 직접 10여년을 준비한 탄탄한 각본이 시너지를 냈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여기에 완성도 높은 재미와 탁월한 작품성을 알아본 관객들의 입소문이 더해져 박스오피스 차트 역주행 현상이 일어나는 등 남다른 흥행력으로 주목 받기도 했다. 또한 골든글로브 3개 부문 노미네이트를 비롯 제92회 아카데미 시상식 각본상 부문에서의 <기생충>과의 경쟁 소식까지 전해지며 흥행에 박차를 가했다.

 

이와 같이 빼어난 완성도와 관객들의 뜨거운 사랑으로 극장을 강타한 <나이브스 아웃>이 2월 7일(금), 바로 오늘부터 IPTV(KT Olleh TV, SK Btv, LG U+TV), 디지털케이블TV(홈초이스), 위성(Skylife), 티빙, 네이버N스토어, 씨츄, 구글플레이, Seezn, 비디오포털, 원스토어, 카카오페이지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찾아 올 예정이다. 이번 IPTV 및 디지털케이블TV 서비스 오픈은 아직 영화를 관람하지 못한 관객들은 물론, N차 관람을 원하는 관객들까지 매료시킬 예정이다. 더욱이 IPTV(KT Olleh TV, SK Btv, LG U+TV) 에서는 할인 쿠폰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으로 알려와 극장에서의 뜨거운 흥행에 버금가는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전망된다.

 

역대급 완성도에 걸맞은 입소문의 힘으로 80만 관객을 돌파해낸 <나이브스 아웃>은 IPTV(KT Olleh TV, SK Btv, LG U+TV), 디지털케이블TV(홈초이스), 위성(Skylife), 티빙, 네이버N스토어, 씨츄, 구글플레이, Seezn, 비디오포털, 원스토어, 카카오페이지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서 만날 수 있다.

 

 

 

 

 

 

김영심 기자 vip@ohnews.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