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찬호-도티-강수진-박칼린 온라인 강의 전성시대 예고!
박찬호-도티-강수진-박칼린 온라인 강의 전성시대 예고!
  • 이혜성 기자
  • 승인 2020.02.08 0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연기수업’ 전광렬 “VR은 참여자 입장에서 집중, 연기를 공부하는 친구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박술녀 “한복의 아름다움을 가상현실 세상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VRLU
사진=VRLU

[오뉴스=이혜성 기자] 배우 전광렬이 ‘온라인 연기수업’으로 VR콘텐츠에 참여했다.

전광렬은 VR플랫폼 (대표 박수진)VR 마스터아카데미를 통해 연기 분야 마스터로 강의를 진행했다.

 전광렬은 “기존의 미디어들이 관찰자 입장이었다면 VR은 참여자 입장에서 집중할 수 있다. 연기를 공부하는 친구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VR 마스터아카데미에는 전광렬의 강의 외에도 초등학생들의 대통령이라 불리는 도티도 참여할 예정이다. 도티는 유튜버 크리에이터로 최근 다양한 방송 활동을 통해 학생들에게 인지도가 높고 가장 영향력 있는 인물로 꼽힌다. 도티는 중앙선거관리위원회가 ‘만 18세 선거권 인하’ 홍보 모델에 섭외할 정도로 막강한 10대들의 롤모델이다.

 최근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는 한복연구가 박술녀도 VR강의에 참여했다. 박술녀는 “한복의 아름다움을 가상현실 세상에서 만날 수 있다”며 “한국을 넘어 세계에 한복의 아름다움을 전하고 싶다”고 포부를 전했다.  

 코리안 특급 메이저리거 1호인 박찬호 선수는 “이야기에 몰입해서 너와 내가 바로 교감되는 이런 것들을 느꼈다”고 VR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음악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을 선사하는 음악감독 박칼린은 “관객과의 소통, 정말 그 속으로 들어가 있는 느낌이 들었다”며 부푼 소감을 밝혔다.  

 VR 마스터아카데미는 각 분야 최고의 마스터들이 강의에 참여한다. 이연복 셰프, 국립발레단 예술감독 강수진, ‘뽀로로 아빠’ 오콘 김일호 대표,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유승민 IOC 선수위원 등 각 분야를 대표하는 마스터들의 강의를 VR콘텐츠로 만날 수 있다.

 

이혜성 기자 vip@oh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