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직한 후보, 개봉주 주말 부산, 대구 무대인사 일정 확정!
정직한 후보, 개봉주 주말 부산, 대구 무대인사 일정 확정!
  • 안혜영 기자
  • 승인 2020.02.10 1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미란 – 김무열 – 윤경호 – 장동주 – 조수향 – 장유정 감독
건강한 웃음 & 통쾌한 한 방 선사할 ‘뻥쟁이 군단’ 출동 준비 완료!
2월 15일(토) 부산, 16일(일) 대구 무대인사 확정!
사진=NEW
사진=NEW

[오뉴스=안혜영 기자] '정직한 후보' 가 개봉주 부산, 대구 무대인사를 확정하며 관객과의 만남을 예고했다.

세대불문 남녀노소 취향을 타지 않는 유쾌한 코미디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영화 <정직한 후보>가 2월 15일(토)에는 부산, 16일(일)에는 대구 무대인사를 확정했다. 영화 <정직한 후보>는 거짓말이 제일 쉬운 3선 국회의원 ‘주상숙’(라미란)이 선거를 앞둔 어느 날 하루아침에 거짓말을 못 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코미디. 이번 개봉 기념 <정직한 후보> 무대인사에는 배우 라미란, 김무열, 윤경호, 장동주, 조수향, 장유정 감독이 참석해 관객과 특별한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먼저 15일(토)에는 부산 롯데시네마 광복, 롯데시네마 사상, 롯데시네마 부산본점, CGV 서면, CGV 센텀시티, 롯데시네마 센텀시티, 메가박스 장산 무대인사를 진행하고, 16일(일)에는 대구 일대의 CGV 대구스타디움, CGV 대구아카데미, CGV 대구한일, 롯데시네마 동성로, CGV 대구, 메가박스 대구, 메가박스 대구신세계로 ‘뻥쟁이 군단’이 직접 관객을 찾아 간다. 특히 이번 <정직한 후보>의 무대인사는 배우들이 직접 영화 속의 한 장면을 그대로 재현한 듯한 의상과 소품으로 만반의 준비를 하고 관객과의 만남을 준비했을 뿐만 아니라, 극장을 찾아준 관객들을 위해 이벤트까지 마련해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건강한 웃음으로 극장가에 활력을 불어넣을 영화 <정직한 후보>는 2월 12일 극장에서 개봉한다.

 

안혜영 기자 vip@ohnews.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