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갱' 2/10(월) IPTV•디지털케이블TV VOD 서비스 개시!
'갱' 2/10(월) IPTV•디지털케이블TV VOD 서비스 개시!
  • 김동현 기자
  • 승인 2020.02.10 1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치게 싸울 준비 되었는가!
리얼 액션을 안방 극장에서 만나라!
사진=㈜컨텐츠빌리지
사진=㈜컨텐츠빌리지

[오뉴스=김동현 기자] 제 24회 부산국제영화제를 발칵 뒤집어 놓은 화제작이자 지금까지 본 적 없는 날것액션대활극 <갱>이 2/10(월)부터 IPTV와 디지털케이블 VOD 서비스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상영 서비스를 시작한다.

오직 ‘짱’이 되겠다는 일념 하나로 국내 최악의 학교 ‘대훈고’에 강제전학 온 ‘지훈’과 지상 최대 문제아들이 지하실 ‘파이트클럽’에서 여는 미친 배틀을 스타일리쉬하게 그린 날것액션대활극 <갱>이 10일(월)부터 IPTV, 디지털 케이블 VOD 서비스를 통해 관객들을 찾아간다. 이에 <갱>은 오늘부터 KT 올레 TV, SK Btv, LG U+TV, 디지털케이블TV, KT seezn, wavve, 비디오포털, 네이버 N스토어, 구글플레이스토어, TVING, 곰TV, 원스토어, pooq, 카카오페이지, 씨네폭스, 웹하드 등 IPTV와 케이블 TV VOD 서비스를 비롯 각종 온라인, 모바일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앞서 <갱>은 쏟아지는 대형 상업 영화들과 블록버스터들의 사이에서 남다른 존재감을 발휘, 제 24회 부산국제영화제 파노라마부문에 상영되며 뜨거운 극찬과 호평을 이끌었다는 점에서 많은 이들의 관심을 집중시켜 왔다. 또한 그동안의 액션 영화에서는 볼 수 없었던 차원이 다른 액션을 시도, 액션 장르 영화의 새로운 지평을 열 것으로 뜨거운 관심을 집중시켰는데, 이는 그간 영화들에서 보아왔던 ‘완벽’하고 ‘멋’있고 ‘짜여진’ 액션의 틀에서 완벽히 벗어나 ‘리얼’하고 ‘원초적’인 ‘날 것’의 액션을 선보인다는 것에 있다. 이처럼 쉴 틈 없이 이어지는 주인공들의 화려하고 강렬한 액션 배틀을 통해, 통쾌함과 짜릿함을 넘어 극강 아드레날린을 폭발시키는 파격적인 작품으로 관객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 온 <갱>의 앞으로의 행보에도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미친 놈들의 미친 액션으로 당신의 아드레날린을 폭발시킬 단 하나의 날것액션대활극 <갱>은 2/10(월)부터 IPTV 서비스를 통해 안방 극장 관객들과 만난다.

김동현 기자 vip@ohnews.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