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식스, 봉준호 감독 영화 ‘기생충’ 4관왕 축하…OST 안무 영상 공개
블랙식스, 봉준호 감독 영화 ‘기생충’ 4관왕 축하…OST 안무 영상 공개
  • 민건호 기자
  • 승인 2020.02.12 1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랙식스, ‘기생충’ OST ‘소주 한 잔’ 안무로 4관왕 축하 ‘넘사벽 퍼포먼스’
사진=블랙식스의 영화 ‘기생충’ OST ‘소주 한 잔’ 안무 영상 캡처
사진=블랙식스의 영화 ‘기생충’ OST ‘소주 한 잔’ 안무 영상 캡처

[오뉴스=민건호 기자] 보이그룹 블랙식스(BLACK6IX)가 영화 ‘기생충’의 아카데미 4관왕을 축하했다.

11일 블랙식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영화 ‘기생충’의 OST인 ‘소주 한 잔’ 안무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은 블랙식스 로고와 함께 시작, 각자의 할 일로 바빠 보이는 듯한 멤버들의 모습이 돋보이고 있다. 흑백에서 컬러로 화면이 전환됨과 동시에 블랙식스는 칼군무는 기본, 가사에 충실한 퍼포먼스로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이번 영상은 아카데미 4관왕의 주인공이 된 영화감독 봉준호 그리고 작품 ‘기생충’을 향한 블랙식스의 축하 메시지를 담았다. 멤버들은 OST에 맞춰 어울리는 퍼포먼스를 창작해 ‘퍼포먼스돌’다운 면모도 보여주고 있다.

‘기생충’ OST ‘소주 한 잔’ 안무 창작으로 관심을 받고 있는 블랙식스는 오는 12일 두 번째 미니앨범 ‘Nice to meet you’(나이스 투 미트 유)로 컴백한다. 

타이틀곡인 ‘Call my name’(콜 마이 네임)은 블랙식스만의 터프하고 파워풀한 모습을 담았다. 멤버들의 매력에서 점점 더 빠져나갈 수 없음을 블랙홀에 비유한 가사가 특징이기도 하다.

블랙식스의 새 앨범은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블랙식스는 음원 발매와 함께 활발하게 활동한다.

 

 

 

 

민건호 기자 vip@oh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