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 세탁소' '오다기리 죠'의 새로운 감동 드라마!, 2월 20일 디지털 최초 개봉!
'마음 세탁소' '오다기리 죠'의 새로운 감동 드라마!, 2월 20일 디지털 최초 개봉!
  • 김영심 기자
  • 승인 2020.02.17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옆자리 괴물군' 이케다 에라이자 X '심야식당' 오다기리 죠
일본의 차세대 스타와 연기파 배우의 짜릿한 만남!
사진=제인앤유
사진=제인앤유

[오뉴스=김영심 기자] 2020년 새해 안방극장을 새로운 감동으로 물들일 <마음 세탁소>가 오는 2월 20일 국내 개봉을 확정 짓고,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사고가 발생하는 집을 ‘세탁’하는 일을 하는 미코의 좌충우돌 소동을 그린 영화 '마음 세탁소'가 오는 2월 20일 개봉을 확정 짓고,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일본의 차세대 스타로 떠오르며 <옆자리 괴물군>과 <링> 시리즈의 20주년 기념작 <사다코>의 여주인공을 거머진 이케다 에라이자의 엉뚱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이 눈길을 끈다. 귀신을 보는 눈을 가진 범상치 않은 캐릭터를 연기한 만큼 메인 포스터에서도 남다른 개성을 뽐내고 있는 이케다 에라이자의 모습은 비주얼만으로 영화에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여기에, <심야식당><행복 목욕탕> 등의 작품을 통해 국내에서도 큰 사랑을 받았던 오다기리 죠의 반가운 모습 또한 <마음 세탁소>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며 영화팬들의 관심을 높이고 있다.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새집으로 이사 온 미코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삼촌의 일을 도와 사건 사고가 발생한 집을 세탁하는 일을 하는 미코. 어릴 적부터 귀신을 볼 수 있었던 미코는 집을 청소하며 만나는 귀신들 때문에 매번 곤욕을 치른다. 어느 날, 새롭게 이사 온 집에서 독특한 사연을 가진 귀신과 마주한 미코는 그동안과 다른 심경의 변화를 겪으며 한 단계 성장해 나간다. <혐오스런 마츠코의 일생><불량소녀, 너를 응원해>에 이어 일본 웰메이드 드라마의 계보를 이을 작품으로 주목받는 <마음 세탁소>는 재미와 감동을 모두 담아낸 스토리로 예비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안방극장에 따스한 웃음을 전할 영화 <마음 세탁소>는 오는 2월 20일부터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디지털 최초 개봉한다.

김영심 기자 vip@oh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