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이연복 부자, 등까지 돌린 불꽃 요리 승부…과연 승자는 누구?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이연복 부자, 등까지 돌린 불꽃 요리 승부…과연 승자는 누구?
  • 김동현 기자
  • 승인 2020.02.17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상시에 못 보던 돈가스를 해줄게!” 화려한 중식대가 이연복의 돈가스 맛은…궁금증UP

‘당나귀 귀’ 이연복, 아들과 등까지 돌린 까닭은? 중식 부자의 불꽃 요리 승부 예고

‘당나귀 귀’ “나 이연복이야” 중식 대가가 만든 돈가스는 어떤 맛? 군침+호기심 폭발
사진: KBS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사진: KBS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오뉴스=김동현 기자] 중식의 대가 이연복이 만든 돈가스는 어떤 맛일까.

오늘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연출 이창수)에서는 이연복과 아들 이홍운 셰프가 자존심을 건 요리 대결을 예고해 시선을 모으고 있다.

1년 만에 ‘당나귀 귀’에 돌아온 이연복은 아들이 운영하고 있는 부산점을 또 다시 급습했다.

뒤에서 주방 상황을 예리하게 주시하던 이연복은 돌발 사태가 발생하자 화려한 손놀림으로 요리 심폐소생술을 시전했고 이에 전현무는 “나 이연복이야”라고 하는 것 같다며 감탄했다.

이런 가운데 이연복이 아들에게 직원 점심 식사를 두고 요리 대결을 제안해 중식 부자간 흥미로운 요리 대결이 펼쳐졌다. 서로를 날카롭게 응시하는 두 사람에게서는 부자지간을 넘어선 라이벌의 불타는 승부욕을 느낄 수 있어 이번 요리 승부의 결과에 대한 기대치를 수직 상승시키고 있다.

이날 대결에서 이연복은 자신의 40년 탕수육 내공이 녹아든 색다른 돈가스를 선보인다고 해 과연 중식 대가의 돈가스는 어떤 맛일지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이에 대항하는 이홍운 역시 자신 있는 매운맛 요리로 군침을 자극할 예정이어서 과연 아버지를 뛰어넘는 ‘청출어람’의 맛을 보여줄 수 있을지 오늘 방송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시청자들의 오감을 자극할 이연복 부자의 요리 대결의 결과는 오늘(16일) 오후 5시에 방송되는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공개된다.

김동현 기자 vip@ohnews.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