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평창에 한류사관학교 설립( DR엔터테인먼트)
강원 평창에 한류사관학교 설립( DR엔터테인먼트)
  • 한세민 기자
  • 승인 2020.02.18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 평창군, K타이거즈, 라니아의 ㈜DR엔터테인먼트와 한류사관학교 설립 MOU
사진=㈜DR엔터테인먼트/케이타이거즈 나태주와 한왕기 군수
사진=㈜DR엔터테인먼트/케이타이거즈 나태주와 한왕기 군수

[오뉴스=한세민 기자] 강원 평창군(군수 한왕기)과 K타이거즈걸그룹 라니아의 DR엔터테인먼트(대표 윤등룡)가 17일 한류사관학교 설립 및 운영에 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평창군과 DR엔터테인먼트는 국내 유수의 교육기관들과 연계한류 유망주들을 발굴육성하고경쟁력 있는 한류 콘텐츠 플랫폼으로 발전시킬 계획이다나아가서 지역 관광자원과 연계다양한 채널로 평창의 적극적인 홍보를 펼쳐나간다는 구상이다.

평창군은 또한 한국융복합콘텐츠 컴퍼니(대표 조향)와의 협업을 통해 세계적인 문화관광 융복합 한류콘텐츠 개발 및 평창 특화 콘텐츠 플랫폼을 조성하며향후 관련 공모사업을 확대할 계획이다.

 

윤등룡 DR엔터테인먼트 대표는 30년간 40장의 앨범 제작과 국내 아티스트 40여개 팀 해외 프로모션 총괄 등 엔터테인먼트 사업의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를 갖고 있다한류 진출 1세대로 다양한 한류산업분야의 자문역할을 맡고 있다.

 

K타이거즈, K타이거즈 제로라니아 등 소속 아티스트들은 향후 평창 한류사관학교의 홍보활동과교육프로그램에 적극 참여할 예정이다.

K타이거즈 제로의 리드보컬 나태주는 최근 미스터 트롯에서 역동적인 퍼포먼스와 가창력으로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다.

 

한세민 기자 vip@oh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