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립문, 코로나 19 확산 대응 및 매장 지원대책 강화
㈜독립문, 코로나 19 확산 대응 및 매장 지원대책 강화
  • 김영심 기자
  • 승인 2020.02.26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에이티(PAT)&엘르골프(ELLE GOLF) 코로나 19 현황 주시, 매장과 협조 및 총력 대응
사진=(주)독립문
사진=(주)독립문

[오뉴스=김영심 기자] ㈜독립문(대표 홍인숙)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 확산에 따라 전국 매장을 대상으로 지원 대책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독립문은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피에이티(PAT)와 골프웨어 브랜드 엘르골프(ELLE GOLF)의 매장 파트너 및 고객들의 안전을 위해 코로나19 예방 수칙 공유 및 손 소독제를 전 매장 배치하는 등 적극적인 대응에 나서고 있다. 또한 현 코로나19 현황을 매시간 주시하고 매장 간 긴밀한 협조를 하며 사전 예방할 예정이다.

더불어 독립문은 코로나 여파 속 오프라인 매장과 방문 고객들을 위해 사은품을 제공한다. 피에이티는 20S/S 봄 신상 블라썸 쇼핑백을 전국 매장에 무상 지원하고 엘르골프 또한 골프 양말을 무상 지원한다. 특히 엘르골프는 고객들의 안전을 돕기 위해 미세먼지와 자외선을 차단해주는 필터 마스크를 출시했다.

독립문은 코로나 19로 인한 시장 침체 속 대응체제를 매장과 함께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감염예방을 위한 본사 측 전폭적인 지원과 협조로 조속히 정상화하기 위해 만전을 기할 방침이다.

독립문 관계자는 “코로나 19가 확산되면서 고객들과 매장의 안전을 위해 지원대책을 강화했다”라며 “코로나 여파 속 고객들을 위한 사은품 제공 및 정상화 운영을 위해 전폭적인 지원과 협조로 총력 대응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김영심 기자 vip@oh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