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예은, '1인 쇼케이스로 진행 ‘유쾌함 가득했던 현장’!
안예은, '1인 쇼케이스로 진행 ‘유쾌함 가득했던 현장’!
  • 장용민 기자
  • 승인 2020.02.27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예은, ‘ㅇㅇㅇ’ 프레스 쇼케이스 취소 후 1인 쇼케이스로 진행 ‘유쾌함 가득했던 현장’
안예은, 팬들과 함께 정규앨범 ‘ㅇㅇㅇ’ 발매 자축 “와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린다”
안예은, ‘ㅇㅇㅇ’ 발매 기념 1인 쇼케이스서 ‘KAKOTOPIA’ 무대 최초 공개 ‘고품격 라이브는 덤’

 

사진: 안예은 V LIVE 방송 캡처
사진: 안예은 V LIVE 방송 캡처

[오뉴스=장용민 기자] 가수 안예은이 특별한 1인 쇼케이스로 팬들을 만났다.

안예은은 지난 25일 오후 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 공식 네이버 V LIVE(브이 라이브) 채널을 통해 세 번째 정규앨범 ‘ㅇㅇㅇ’(이응이응이응) 발매 기념 쇼케이스 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안예은은 “정규 3집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와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센스 있는 인사를 건네는가 하면, 팬들과 발매 카운트다운을 하며 컴백을 축하했다. 

1인 쇼케이스인 만큼 안예은 특유의 재치도 돋보였다. 안예은은 질의응답을 비롯해 포토타임 등 쇼케이스 구색을 갖춘 모습으로 유쾌함을 자랑하거나, ‘ㅇㅇㅇ’에 대한 소개를 이어가며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등 고품격 쇼케이스를 이어갔다. 

또한 안예은은 향후 활동 계획에 대해 “가장 빠른 일정으로는 오는 3월 8일 롤링홀에서 공연이 있다. 1, 2집과 다르게 조금은 템포가 있는 노래들이 많이 발매가 돼서 록 페스티벌에서 많이 만났으면 좋겠다”며 “올해 목표는 공연 많이 하기”라고 밝혔다.

뿐만 아니라 안예은은 ‘KAKOTOPIA’(카코토피아) 라이브 무대를 팬들 앞에 최초 공개, 명불허전 가창력과 소름 끼치는 고음을 자랑하며 한층 더 성숙해진 음악성도 뽐냈다.

마지막으로 안예은은 “감사드린다는 말밖에 드릴 말씀이 없다. 많이 들어주시고, CD도 사달라. 빠른 시일 내에 팬 사인회 일정을 다시 잡아서 만나면 좋겠다”고 귀여운 홍보와 인사까지 놓치지 않았다. 

1인 쇼케이스를 즐겁게 마무리한 안예은은 ‘KAKOTOPIA’로 활발한 활동을 시작한다.

장용민 기자 vip@oh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