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지호 주연 미스터리 공포 스릴러 '악몽' 포스터 공개!
오지호 주연 미스터리 공포 스릴러 '악몽' 포스터 공개!
  • 권서령 기자
  • 승인 2020.02.28 0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38회 브뤼셀 판타스틱 영화제 초청작
신비스러운의 비주얼로 미스터리의 정점을 보여주다.
미스터리 분위기 고조시키는 2차 포스터에 시선 집중!

[오뉴스=권서령 기자] 제38회 브뤼셀 판타스틱 영화제 경쟁 부문에 초청되어 뜨거운 반응을 모은 오지호 주연의 미스터리 공포 스릴러 <악몽>이 2차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2차 포스터는 주연 배우 오지호의 조각같은 비주얼과 신비스러운 분위기를 담고 있어 호기심을 유발한다. 극 중 딸을 잃은 후 서서히 광기에 빠져드는 영화 감독 ‘연우’역을 맡은 오지호는 섬세한 감정선이 돋보이는 미스터리 스릴러를 선보일 것을 예고해 기대를 모았다. 포스터 속 오지호는 감정을 알 수 없는 묘한 눈빛으로, 몽환적인 분위기와 어우러져 미스터리함을 배가시킨다. 여기에 “꿈과 현실의 경계가 무너진다”는 카피는 영화를 통해 어떤 미스터리함을 관객에게 선사할지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키며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처럼 완벽한 비주얼의 2차 포스터를 공개하며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는 영화 <악몽>은 카탈루냐 국제 판타스틱 영화제, 판타스포르토 국제 판타스틱 영화제와 함께 세계 3대 국제 판타스틱 영화제로 손꼽히는 브뤼셀 판타스틱 영화제 경쟁 부문 초청되어 작품성을 입증받은 작품. 다양한 장르의 작품을 통해 탄탄한 연기력과 독보적인 존재감을 인정받은 배우 오지호가 주연을 맡아 화제를 모았다. 장르를 불문하고 맡은 캐릭터마다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며 매 작품마다 대표작을 경신한 그가 연기할 미스터리 공포 스릴러에 예비 관객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처럼 신비스러운 2차 포스터를 공개하며 궁금증을 증폭시키는 오지호 주연의 미스터리 공포 스릴러 <악몽>은 오는 3월 12일 개봉한다.
 

권서령 기자 vip@ohnews.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