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이경, 이우 신곡 ‘너를..’ 뮤직비디오 지원사격 ‘감성 열연 예고’
이이경, 이우 신곡 ‘너를..’ 뮤직비디오 지원사격 ‘감성 열연 예고’
  • 한세민 기자
  • 승인 2020.03.02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우, ‘너를..’ MV 이이경 출연 확정 ‘감성 발라더와 어우러질 시너지’
사진=케이에이치컴퍼니
사진=케이에이치컴퍼니

[오뉴스=한세민 기자] 가수 이우를 위해 배우 이이경이 지원사격에 나선다.

오는 3월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이우의 싱글 ‘너를..’이 공개된다.

이우는 사랑하지만 이별을 할 수밖에 없는 현실, 이별 후에도 여전히 사랑하는 마음을 표현한 ‘너를..’을 발매한다고 알리며 눈길을 끌었다.

특히 ‘너를..’의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이이경이 출연을 확정해 감성 열연을 예고, 이우의 애절한 목소리와 이이경의 연기력이 어우러져 보는 이들의 감성도 자극할 계획이다. 

이이경은 현재 tvN ‘플레이어2’로 예능감을 뽐내고 있는 것은 물론 최근 ‘칼퇴근’을 발매하며 배우와 예능, 가수까지 다방면에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지만, 이우와의 특별한 인연으로 ‘너를..’ 뮤직비디오에 흔쾌히 출연을 결심했다고 전했다.

앞서 이우는 발매하는 앨범마다 한편의 드라마 같은 뮤직비디오로 눈길을 끌었다. 이별과 사랑을 담은 스토리로 많은 연인들에게 공감을 이끌어내며 눈물샘을 자극한 이우기에 ‘너를..’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치도 높아지고 있다. 

보이그룹 매드타운 메인보컬 출신인 이우는 ‘공일공’(010)과 ‘내 안부’, ‘이별행동’ 등 다양한 이별 노래로 대중의 공감대를 불러 일으켰고, 각종 온라인 음원 차트에 이름을 올리며 차세대 발라더로 눈도장을 찍었다. 

이이경과의 시너지를 예고한 이우는 현재 ‘너를..’ 컴백 준비에 한창이다.

한세민 기자 vip@oh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