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단비, ‘더쇼’서 신곡 '못난이' 라이브. “믿고 듣는 감성 발라더
천단비, ‘더쇼’서 신곡 '못난이' 라이브. “믿고 듣는 감성 발라더
  • 안혜영 기자
  • 승인 2020.03.03 2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단비, ‘더쇼’서 신곡 ‘못난이’ 선보여 눈길. “대체불가 감성여신”
사진= SBS MTV ‘더쇼 캡처
사진= SBS MTV ‘더쇼 캡처

[오뉴스=안혜영 기자] 가수 천단비가 SBS MTV ‘더쇼’에 출연했다.

믿고 듣는 감성 발라더 천단비가 오늘 3일 ‘더쇼’에 출연해 신곡 ‘못난이’를 라이브로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천단비는 덤덤하듯 절절한 목소리로 이별의 아픔을 전했다. 특히 '라이브 장인’이라는 수식어답게 슬픈 감성을 가득 담아낸 보이스와 완벽한 라이브로 몰입도를 더했다.

또한 천단비는 카멜 색의 재킷과 화이트 롱 부츠를 매치해 남다른 핏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세련된 골드 계열의 악세서리와 시크한 단발머리 스타일링으로 스타일리시함을 더했다. 

신곡 ‘못난이’는 사랑하는 사람과의 이별 후 후회하고 그리워하지만 자존심 때문에 먼저 손 내밀지 못하는 자신을 ‘못난이’로 표현한 곡이다. 보내지 못하는 편지를 읊조리듯 덤덤하게 노래하는 천단비의 보컬과 마음을 울리는 듯 감성적인 연주가 어우러져 곡의 여운을 더했다. 

지난 2월 28일 공개된 ‘못난이’의 뮤직비디오는 실제 부부인 모델 이혜주와 배우 최민수의 출연으로 뜨거운 관심을 얻기도 했다.

천단비는 특유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이별의 아픔을 노래해 듣는 이의 가슴을 먹먹하게 만들어 ‘프로 이별러’, ‘이별 노래 장인’이라는 수식어를 얻기도 했다.

한편, 천단비는 신곡 ‘못난이’를 지난 2월 28일 발매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안혜영 기자 vip@oh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