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박, '오늘 아침'서 "다시 운동에 빠졌다" 다이어트 비법 공개
존박, '오늘 아침'서 "다시 운동에 빠졌다" 다이어트 비법 공개
  • 심재혁 기자
  • 승인 2020.03.06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존박, 팬들에게 근황 전해..!
사진=뮤직팜
사진=뮤직팜

[오뉴스=심재혁 기자] 뮤지션 존박이 MBC FM4U '오늘 아침 정지영입니다'에 출연했다.

존박이 오늘 6일 MBC FM4U '오늘 아침 정지영입니다'에 출연해 특별한 근황을 알렸다. 

존박은 “살이 좀 빠진 것 같다.”는 정지영의 말에 “사실 많이 뺐다. 요즘 운동에 빠졌다. 한동안 운동을 쉬다가 ‘이대로는 안되겠다’ 싶어서 작년 여름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하고 있다.”고 답하며 근황을 알렸다. 

이어 “운동을 시작하면서 최근 커피에 빠지게 되었다. 하지만 귀찮아서 직접 내려 먹지는 않고 캡슐을 애용하고 있다.”고 덧붙여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지난 4일 발매한 존박의 신곡 '3월 같은 너'는 약 2년 만에 나오는 앨범으로 발매 전부터 뜨거운 기대를 받은 바 있다. 또한 ‘3월 같은 너’는 존박과 프로듀서팀 모노트리(MonoTree)의 프로듀서 GDLO(지들로)가 함께 작업한 곡이다. 누디스코 스타일로 시작되는 도입부를 지나 계절이 바뀌듯 크게 전환되는 후렴구가 특히 인상적인 곡이다.

존박은 지난해 인기리에 종영한 KBS 2TV ‘동백꽃 필 무렵’ OST ‘이상한 사람’으로 사랑받았으며 tvN 예능 프로그램 ‘수요일은 음악프로’, ‘현지에서 먹힐까’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왔다.

 

한편, 존박은 지난 4일 신곡 ‘3월 같은 너’를 발매했다. 

심재혁 기자 vip@oh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