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임', 익스텐디드 버전 3월 25일 최초 개봉!
'페임', 익스텐디드 버전 3월 25일 최초 개봉!
  • 민건호 기자
  • 승인 2020.03.10 1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고의 스포트라이트를 향한 꿈의 질주!
눈을 뗄 수 없는 하이라이트 댄스 모음 영상 공개!
폭발하는 전율의 무대, 사랑을 즐겨라!
익스텐디드 버전 3월 25일 최초 개봉!

[오뉴스=민건호 기자] 2020년 첫 명품 뮤지컬 영화 '페임'이 젊음과 열정이 폭발하는 댄스 하이라이트 모음 영상을 공개했다. 전 세계를 열광의 도가니로 이끈 '페임'은 아카데미와 브로드웨이도 인정한 춤과 노래가 어우러져 환상의 시너지를 분출시킨다.

이번 <페임>의 댄스 하이라이트 모음 영상은 상위 1%만이 들어갈 수 있는 뉴욕 PA 예술학교를 배경으로 춤과 노래의 끼를 지닌 아이들이 마음껏 자신의 재능을 펼쳐낸 무대로 이뤄졌다. 전 세계 2400만 명을 열광의 도가니로 만든 <페임>은 최고의 안무로 구성된 화려한 퍼포먼스로 유명하며, 오직 영화 <페임>에서만 볼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춤을 만끽할 수 있다. 파워댄스를 시작으로, 카페테리아 잼을 펼친 프리스타일, 탭댄스, 파워풀 힙합, 마지막으로 도발적인 섹시 재즈댄일, 탭댄스, 파워풀 힙합, 마지막으로 도발적인 섹시 재즈댄볼 수 있다.

발레부터 아프리칸 댄스까지 영화 전반에 걸친 다양한 스타일의 댄스는 뮤지컬 <페임>의 안무가 ‘마가렛 데릭스’의 작품으로, 뮤지컬 <페임>을 비롯하여 1998년 굿윌 게임 개폐막식으로 에미상을 세 차례 수상한 실력파 안무가이다. 영화의 분위기와 스토리에 맞춰 훌륭한 댄스 장면을 탄생시킨 그녀는 매 순간 잊지 못할 명장면을 창조해냈다. 

모두의 가슴을 뜨겁게 해 줄 2020년 첫 명품 뮤지컬 영화 '페임'은 16분의 무대 공연이 더 추가된 익스텐디드 버전으로 3월 25일 최초 개봉할 예정이다.

 

민건호 기자 vip@ohnews.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