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새 월화드라마 365 : 운명을 거스르는 1년, 심 이준혁의 멋짐 폭발!
MBC 새 월화드라마 365 : 운명을 거스르는 1년, 심 이준혁의 멋짐 폭발!
  • 한세민 기자
  • 승인 2020.03.12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365’ 섹시 카리스마X심쿵 멍뭉미까지 다 갖춘 이준혁의 반전 매력 ‘시선 집중’

- 까칠함마저 멋짐으로 소화시킨 이준혁의 카리스마! 눈빛+표정까지 심멎’

- 까칠 카리스마→모성애 자극 애틋美까지! 극과 극 온도차 매력으로 여심 한 방에 스틸~

- 이준혁, 깐머리VS덮머리 반전 헤어스타일까지 취향 저격 성공!

- ‘365’ 측, “비주얼 뿐만 아니라 이준혁의 새롭고 다채로운 연기 변신 또한 기대하셔도 좋을 것!”

 

사진=MBC
사진=MBC

[오뉴스=한세민 기자] '365’가 극과 극 온도차가 느껴지는 이준혁의 반전 매력 스틸컷을 공개했다.

MBC 새 월화드라마 ‘365 : 운명을 거스르는 1년’(연출 김경희, 극본 이서윤, 이수경, 이하 ‘365’)가 오는 3월 23일(월) 밤 8시 55분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이준혁의 새로운 연기 변신을 향한 기대감이 나날이 고조되고 있다. 매 작품마다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휘하며 이준혁이기에 가능한 캐릭터를 구축해왔던 만큼 ‘365’를 통해 새로운 인생 캐릭터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는 것.

‘365’는 완벽한 인생을 꿈꾸며 1년 전으로 돌아간 순간, 더 알 수 없는 운명에 갇혀버린 자들의 미스터리 생존 게임을 그린 드라마다. 새로운 요일과 시간대에 편성된 첫 작품인 만큼 2020년 상반기를 책임질 가장 강렬한 화제작이자 기대작으로 단숨에 떠오른 ‘365’. ‘인생 리셋’이라는 흥미로운 설정을 바탕으로 10인의 리세터와 리셋 초대자 사이에 벌어지는 치밀한 생존게임과 꼬리에 꼬리를 무는 사건들의 전개는 지금까지와는 차원이 다른 서스펜스와 스릴을 선사하며 장르물의 묘미를 극대화 시킬 것으로 보인다.

이 가운데 이준혁의 극과 극 반전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스틸이 공개되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365’에서 이준혁은 적당히 뺀질거리지만 적당히 유능함도 갖추고 있는 7년차 강력계 형사 지형주 역을 연기한다. 한 때는 눈 앞의 불의는 참지 않고 정의구현을 위해 앞장서는 경찰공무원이었지만, 지금은 무사안일 워라밸을 꿈꾸는 인물. 그 와중에도 한 가족처럼 정들어버린 강력1팀을 1순위로 생각하는 뜨거운 의리의 사나이다. 어느 날 동료가 목숨을 잃게 되는 사건이 벌어지게 되면서 그에게 과거 1년 전으로 돌아갈 수 있다는 믿기지 않는 제안을 받게 된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에는 극 중 이준혁이 연기하는 지형주 캐릭터의 매력이 고스란히 묻어나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먼저 첫 번째 스틸에서는 완벽한 슈트핏을 자랑하며 범접할 수 없는 섹시 카리스마를 발산하고 있는 이준혁이 시선을 멈추게 만든다. 의문의 남성 앞에서 돈 다발을 흔들며 잔뜩 찌푸리고 있는 표정과 날카롭고 예리한 눈빛은 남다른 ‘촉’을 지닌 7년차 형사의 노련미와 포스가 느껴진다.

이어 또 다른 스틸에서는 모성애를 무한 자극하는 이준혁의 반전 매력이 담겨있다. 이전의 카리스마와는 180도 달라진 모습으로 금방이라도 눈물이 쏟아질 것 같은 깊은 눈망울과 상처로 가득 찬 눈빛이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드는 것. 여기에 이마를 덮은 웨이브 헤어스타일은 이준혁이 지닌 멍뭉미를 더욱 돋보이게 하고 있어 심쿵을 유발한다.

이에 ‘365’ 제작진은 “극 중에서 이준혁이 선보일 매력은 굉장히 다양하다. 비주얼 뿐만 아니라 ‘365’를 통해 보여줄 배우 이준혁의 새롭고 다채로운 연기 변신을 기대하셔도 좋을 것”이라며 기대심리를 자극했다.

 

한편, MBC 새 월화드라마 ‘365 : 운명을 거스르는 1년’은 오는 3월 23일부터 매주 월, 화 밤 8시 55분에 방송된다.

한세민 기자 vip@ohnews.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