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반도' 북미, 남미, 유럽, 아시아 해외 포스터 공개!
영화 '반도' 북미, 남미, 유럽, 아시아 해외 포스터 공개!
  • 안혜영 기자
  • 승인 2020.03.12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행’ 뛰어넘는 스케일과 비주얼!
전 세계 외신들의 폭발적 반응!
북미, 홍콩, 대만, 브라질, 프랑스, 말레이시아 등 해외 포스터 공개!

[오뉴스=안혜영 기자] 런칭 포스터 공개 직후 국내 포털사이트 메인을 장악하며 올여름 최고의 기대작임을 입증한 영화 '반도'가 세계 각국의 런칭 포스터를 공개하며 남다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부산행' 그 후 4년, 폐허가 된 땅에서 남겨진 자들이 벌이는 최후의 사투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 <반도>를 향한 전 세계의 반응이 예사롭지 않다. 지난 2월 28일(금) 국내와 글로벌 버전의 런칭 포스터를 공개한 '반도'가 북미, 홍콩, 대만, 남미, 브라질, 프랑스, 말레이시아 등 2020년 여름 개봉을 예고하는 해외 포스터를 추가 공개하며 열띤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해외 160여 개국에 판매, 월드 와이드 흥행 수익 1억 4천만 불을 거둔 메가 히트작 '부산행'의 세계관을 잇는 '반도'는 더욱 커진 스케일과 강렬한 비주얼로 돌아와 글로벌 관객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특히 전대미문의 재난으로 황폐해진 도시의 모습을 포착한 런칭 포스터에 외신들은 “우리가 기대했던 것만큼 폐허가 된 이미지를 제대로 선보였다”(Lad Bible), “부산행 감독은 기차에서 좀비로부터 살아남기 위해 사투를 벌이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통해 많은 사람들을 흥분시켰다. 그의 또 다른 좀비 영화가 개봉할 예정이라 기쁘다”(Birth Movies Death), “<부산행>과 시너지를 낼 <반도>를 맞이할 준비를 해야 한다”(Empire Online)라며 주목했다.

 

안혜영 기자 vip@oh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