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린(CARLYN), 2020 봄 시즌 룩북 공개!
칼린(CARLYN), 2020 봄 시즌 룩북 공개!
  • 김영심 기자
  • 승인 2020.03.12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칼린(CARLYN)
사진=칼린(CARLYN)

[오뉴스=김영심 기자] 디자이너 브랜드 칼린(CARLYN)이 2020 SPRING 시즌 룩북을 공개했다.

칼린의 2020 S/S 제품은 칼린의 기본적인 IDENTITY인 ‘TIMELESS BAG’을 기반으로 미니멀함을 믹스하여 실용적이고 편안하게 착용이 가능한 스타일을 선보인다.  

‘SMART FORMAL’ 이라는 컨셉으로 전형적인 포멀 스타일에서 기능적인 디테일을 강조해 심플하면서도 캐주얼하면서도 미니멀한 감성의 디자인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소프트하면서도 뉴트럴한 느낌의 컬러 톤들이 칼린의 메인 컬러로 꼽을 수 있다. 지난 FW시즌에 모카, 브릭 핑크의 컬러들이 베스트로 꼽혔고, 이번 SPRING 시즌에는 한층 다운되면서도 뉴트럴한 아이보리, 베이지, 핑크 베이지의 컬러들을 메인 컬러로 꼽았다.

또한 지난 시즌에 베스트셀러 아이템으로 꼽히며 리오더 생산에 들어갔던 ‘MADISON’ 매디슨, ‘HUDSON’ 허드슨제품은 미니멀한 사이즈로 리뉴얼해 출시됐다. 그밖에 ‘CREPE’ 크레이프, ‘DOVER’ 도버, ‘CANAL’ 커낼 등 우아한 곡선 실루엣과 시즌 트렌드 컬러를 배합하여 다양한 데일리룩에 착용할 수 있도록 실용성을 높였다.

한편 칼린의 20 S/S 시즌 제품은 칼린의 온라인 공식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영심 기자 vip@oh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