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신영, 예지 ‘HOME 스텝’ 챌린지 동참…절친 케미로 완성한 퍼포먼스
김신영, 예지 ‘HOME 스텝’ 챌린지 동참…절친 케미로 완성한 퍼포먼스
  • 정도환 기자
  • 승인 2020.03.12 1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지-김신영, 커플 버전 ‘홈 스텝’ 챌린지 영상으로 찰떡 케미 자랑 ‘인싸 대열 합류’

 

사진=예지-김신영 ‘틱톡(TikTok) - 홈 스텝’ 챌린지 영상 캡처
사진=예지-김신영 ‘틱톡(TikTok) - 홈 스텝’ 챌린지 영상 캡처

 

[오뉴스=정도환 기자] 가수 예지와 방송인 김신영이 특급 케미를 뽐냈다.

12일 오후 예지의 공식 글로벌 숏 비디오 플랫폼 틱톡(TikTok) 채널을 통해 김신영과 함께한 ‘홈 스텝’ 챌린지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예지와 김신영은 흘러나오는 ‘HOME’(홈)에 맞춰 커플 버전으로 현란한 크록하 스텝을 선보이는가 하면, 마치 한 몸과도 같은 찰떡 케미까지 드러내고 있다.

특히 두 사람은 함께 기합 소리를 내며 합을 맞추거나, 신나는 분위기 속 시종일관 웃음을 잃지 않으며 서로간의 두터운 친분도 자랑하고 있다.

‘홈 스텝’ 챌린지는 ‘HOME’ 후렴 멜로디에 크록하 스텝을 맞춰 추는 형식이다. 커플, 솔로 버전 등 자신만의 느낌으로 재해석해 다양하게 챌린치 참여가 가능하다.

김신영 외에도 ‘홈 스텝’ 챌린지에는 현진영, ‘미스트롯’ 하유비, 강예슬, 김경현, 네온펀치, 세러데이 등 수많은 아티스트는 물론, 대중들이 각종 SNS를 통해 참여하며 크록하 열풍을 이어나가고 있다.

긴 공백을 깨고 컴백한 만큼 다채로운 채널을 통해 소통하고 있는 예지는 ‘HOME’으로 보컬과 랩, 퍼포먼스를 다 갖춘 아티스트 면모를 드러내며 활발한 활동을 펼쳐나가고 있다.

 

 

 

정도환 기자 vip@oh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