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영화계는 온라인 언론/배급 시사회가 대세!
지금 영화계는 온라인 언론/배급 시사회가 대세!
  • 심재혁 기자
  • 승인 2020.03.13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계 대세로 자리잡은 온라인 언론/배급 시사회!
언론 & 평단의 뜨거운 관심 속에
‘파라다이스 힐스’ 온라인 언론/배급 시사회 성료!
사진=구글
사진=구글

[오뉴스=심재혁 기자] 눈과 마음을 사로잡을 매혹적인 판타지 미스터리 <파라다이스 힐스>가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언론/배급 시사회를 온라인으로 성황리에 마치며 새로운 언론/배급 시사회의 트렌드가 주목받고 있다. 온라인 언론/배급 시사회는 기존 온라인 개봉 영화들이 진행해온 방식이었으나, 최근 코로나19의 전국적인 여파로 인해 <파라다이스 힐스>를 비롯한 다수의 영화들이 언론/배급 시사회를 온라인으로 진행하고 있다. 유독 <파라다이스 힐스>의 온라인 언론/배급 시사회에 관심이 집중되는 이유는 코로나19로 인한 여파에도 불구하고 영화 속 눈부신 아름다움과 화려한 미장센을 선보이기 위한 선택이기 때문. 실제로 언론/배급 시사회를 진행하지 않은 타 작품들과는 달리 온라인으로 영화의 매력을 자신 있게 선보이면서 언론매체 및 평단의 마음을 사로잡았다는 분석이다.

실제로 120명 이상의 언론매체 및 평단 관계자들이 <파라다이스 힐스> 온라인 언론/배급 시사회에 참여하면서 많은 관심 속 성황리에 마치기도 했다. <파라다이스 힐스>외에도 <네 멋대로 해라: 장 뤽 고다르>, <비밀정보원: 인 더 프리즌>, <악몽> 등의 영화들이 온라인 언론/배급 시사회를 진행하며 영화계에 새로운 언론/배급 시사회 바람이 불고 있다. 이 같은 온라인 언론/배급 시사회는 코로나19 사태가 호전될 때까지 당분간 이어질 전망이다.

<파라다이스 힐스>는 아름다움이 완성되는 고립된 그곳 ‘파라다이스 힐스’에서 벌어지는 판타지하고 미스터리한 이야기를 다루는 영화. 이처럼 온라인 언론/배급 시사회를 통해 코로나19를 뚫고 언론매체 및 평단의 마음을 사로잡은 <파라다이스 힐스>는 3월 19일 개봉 예정이다.

 

심재혁 기자 vip@oh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