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4’ 영기, 개그맨→트롯 가수 도전으로 인생역전 성공 ‘대중 通한 진심’
‘해피투게더4’ 영기, 개그맨→트롯 가수 도전으로 인생역전 성공 ‘대중 通한 진심’
  • 안혜영 기자
  • 승인 2020.03.13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KBS2 ‘해피투게더4’ 캡처
사진 : KBS2 ‘해피투게더4’ 캡처

[오뉴스=안혜영 기자] ‘개수’(개그맨 가수) 영기가 화려한 인생 2막의 시작을 알렸다.

지난 12일 오후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4’ 시간여행자 특집엔 영기와 양준일, 노사연, 아유미가 출연했다.

이날 “개그맨에서 트롯 가수로 인생역전한 분”이라는 MC 유재석의 소개 속 등장한 영기는 “(보내주시는 관심에) 너무 감사하다. 지금 햇수로 13년 차인데 이런 예능은 처음”이라며 떨리는 소감부터 말했다.

특히 영기는 최근 발매한 ‘동네오빠 (Prod. 플레이사운드)’ 무대로 분위기를 뜨겁게 달구는 것은 물론, “7년 전에 했던 개그가 역주행하고 있다. 행사장을 가면 (MBC 공채 개그맨 당시 진행했던 코너) ‘일진쌤’이라고 불러주신다. (‘일진쌤’ 영상이) 유튜브에서 조회 수가 580만 뷰”라고 폭발하는 대중의 관심까지 입증해보였다. 

개그맨에서 트롯 가수에 도전하게 된 사연도 공개한 영기다. 무명 시절 힘들었던 과거를 이야기하며 영기는 “한 제작자 분이 제가 노래하는 영상을 보시고 같이 해보자고 하셨다. 무서워서 못 할 것 같았는데, 안 돼도 괜찮으니 하자고 하시더라. 그래서 이렇게 정착하게 됐다”고 인생역전의 순간을 전하기도 했다.

이외에도 영기는 유일한 개인기인 펌프로 시청자에게 웃음을 선사하거나, 화제가 됐던 크론병 투병에 대해 “(‘내일은 미스터트롯’) 경연 당시가 힘들었던 거지, 지금은 살도 올라왔고 훨씬 많이 좋아진 상태”라고 호전된 건강 상태를 밝히며 활발하게 활동할 것을 약속했다. 

대세 반열에 오른 영기는 국내 최초 대작 트롯 뮤지컬 ‘트롯 Show 뮤지컬 트롯연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예능과 라디오 등 다채로운 채널을 통해 대중과 소통하고 있다.

 


 

안혜영 기자 vip@ohnews.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