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효성, ‘배틀 코덕쇼’서 MC까지 완벽 소화. “MC효로 완벽 변신”
전효성, ‘배틀 코덕쇼’서 MC까지 완벽 소화. “MC효로 완벽 변신”
  • 이대웅 기자
  • 승인 2020.03.16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효성, ‘배틀 코덕쇼’서 MC로 완벽 변신. “통통튀는 에너지”
사진=JHS 엔터테인먼트
사진=JHS 엔터테인먼트

[오뉴스=이대웅 기자] 전효성이 MC로서 존재감을 드러냈다. 

가수 겸 배우 전효성이 진행을 맡은 위라이크 ‘배틀 코덕쇼’가 지난 13일 첫 방송 되었다. 이날 방송에서 전효성은 “오늘 주제가 ‘설렘’인 만큼 블링블링하게 스타일링 해봤다.”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미모를 뽐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어 전효성은 이날 주제인 ‘설렘’에 대해 “저는 ‘설렘’하면 택배가 생각난다.”고 말해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어 전효성은 “가장 설레는 사람은 택배 기사님 아니냐. 배송 문자가 오면 그렇게 설렌다.”고 덧붙이며 인터넷 쇼핑 매니아다운 면모를 보였다.

또한 평소 개인 유튜브를 통해 ‘코덕’(코스메틱 매니아)으로 알려진 전효성은 출연자들의 메이크업 꿀팁과 아이템에 눈을 떼지 못하는 모습을 보여 ‘코덕’들의 공감을 얻어내기도 했다. 

4인의 유튜버 스타들이 ‘설렘’이라는 주제로 제작한 콘텐츠를 본 후 전효성은 “다 설레는데 누굴 뽑아야 할지 모르겠다.”며 한참을 고민하다 유튜버 소봉에게 표를 선사했다. 

전효성이 진행을 맡은 ‘배틀 코덕쇼’는 4인의 스타 뷰티 유튜버들이 각 회차별 주제에 맞게 본인만의 개성이 돋보이는 뷰티 콘텐츠를 제작해 우승을 겨루는 서바이벌 뷰티쇼이다. 기존 뷰티 프로그램의 연예인 패널 위주 진부한 리뷰 형식을 탈피해 신선한 포맷에 전효성 특유의 밝은 에너지가 더해져 긍정적인 평을 받고 있다.  

전효성은 지난 2009년 걸그룹 시크릿(Secret)으로 데뷔했다. 이후 다양한 방송 및 공연활동을 통해 대중과 소통해온 전효성은 사랑스러움과 섹시함을 동시에 갖춘 워너비 스타로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2013년 OCN 드라마 '처용'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연기 활동을 시작한 전효성은 '원티드', '내성적인 보스', ‘내 마음에 그린’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스펙트럼을 넓히고 있다. 

 

한편, 전효성이 출연하는 ‘배틀 코덕쇼’는 채널 위라이크에서 매주 금요일 오후 8시에 방영된다.

이대웅 기자 vip@oh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