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뱅이, 모델 정혁&김명진과 함께한 화사한 봄 화보 공개!
잠뱅이, 모델 정혁&김명진과 함께한 화사한 봄 화보 공개!
  • 김영심 기자
  • 승인 2020.03.17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잠뱅이, 베이직한 데님으로 도시적인 캐주얼 룩 제안! 친환경 제품 및 쿨 시리즈 출시 예정!
사진=잠뱅이
사진=잠뱅이

[오뉴스=한세원 기자] 모델 정혁과 김명진이 다채로운 봄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데님 브랜드 잠뱅이가 전속 모델 정혁과 김명진이 함께한 2020 S/S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잠뱅이는 이번 화보에서 데님, 셔츠 등 베이직 아이템은 물론 유니크한 비비드 컬러를 활용해 트렌디한 봄, 여름 패션을 제안했다. 첫 번째 화보에서 정혁과 김명진은 밝은 톤 데님에 화사한 티셔츠를 매치해 봄 향기를 물씬 풍겨 이목을 끌었다.

 

또 다른 화보에선 디스트로이드 데님 팬츠에 톤 인 톤 와이셔츠로 도시적인 캐주얼 룩을 선보이는가 하면 전체적으로 비비드한 티셔츠와 반바지를 활용해 편안하면서 유니크한 커플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더불어 정혁과 김명진은 배테랑 모델답게 여유 넘치는 포즈로 잠뱅이만의 스타일을 완벽히 소화해 이번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는 평이다.

 

그뿐만 아니라 잠뱅이는 이번 시즌 기능성을 높인 제품을 다수 선보인다. 친환경 면 소재로 제작된 오가닉 티셔츠와 프리미엄 면 소재의 여름 티셔츠 라인 수피마 시리즈를 출시한다. 또한 기존에 선보여 온 기능성 폴리 소재의 쿨 시리즈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지난 여름보다 업그레이드된 린넨, 코듀라, 밴딩 시리즈 등 다양한 쿨 맥스 데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잠뱅이 관계자는 “정혁과 김명진이 베테랑 모델답게 다채로운 스타일링으로 잠뱅이 화보를 완벽히 소화해냈다”라며 “또한 잠뱅이는 이번 시즌 다양한 기능성 소재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출시해 소비자들의 기대에 부응하고자 한다”라고 전했다.

 

잠뱅이에서는 데님을 기획가 39000원부터 99000원 프리미엄 라인까지 다양하게 출시했다.

 

김영심 기자 vip@oh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