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뱅이, 디자인과 기능성을 모두 사로잡은 ‘쿨 맥스 진’ 출시!
잠뱅이, 디자인과 기능성을 모두 사로잡은 ‘쿨 맥스 진’ 출시!
  • 권서령 기자
  • 승인 2020.03.19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잠뱅이, 멋과 실용성 동시에 잡은 데님 라인 선보여! ‘데님에 담긴 어반 캐주얼 감성’
사진=잠뱅이
사진=잠뱅이

[오뉴스=권서령 기자] 쿨 맥스 데님의 원조, 잠뱅이가 S/S 시즌을 맞아 기존보다 업그레이드 된 쿨 맥스 제품을 출시했다.

데님 브랜드 잠뱅이의 기능성 쿨 맥스 데님은 뛰어난 흡속, 습건 기능으로 시원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자랑해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더불어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쉽게 스타일링이 가능해 멋과 실용성을 동시에 살렸다.

 

쿨 맥스 제품은 린넨, 코듀라, 밴딩 시리즈로 선보인다. 특히 기능성 소재의 제품을 다양한 디자인과 기획가부터 프리미엄가까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했다.

 

그뿐만 아니라 데님과 함께 매치할 수 있는 여름 티셔츠도 한층 더 소재가 강화됐다. 잠뱅이 모델 정혁과 김명진이 착용한 수피마 시리즈 티셔츠는 프리미엄 면 소재를 사용해 부드러운 촉감은 물론 다양한 컬러로 출시돼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 밖에도 친환경 유기농 면 소재를 사용한 오가닉 티셔츠와 기능성 폴리 소재를 사용한 쿨 시리즈까지 소재와 기능성을 강화시킨 제품을 다수 선보인다.

 

잠뱅이 관계자는 “어디에나 잘 어울리고 쾌적한 착용감을 원하는 고객들 니즈를 충족하고자 ‘쿨 맥스 진’ 데님 라인을 출시하게 됐다”라며 “이번 S/S 시즌에서 쿨맥스 데님 라인을 출시해 소비자들의 기대에 부응하고자 한다”라고 전했다.

권서령 기자 vip@oh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