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한인 사업가 김소연, 무슨일?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한인 사업가 김소연, 무슨일?
  • 김정락 기자
  • 승인 2020.03.23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욕에서 ‘연 매출 4,000억’ 한인 사업가를 만난 김소연, (ft.슈퍼 대기업!)

마침내 베일 벗은 에스팀 뉴욕 오디션에 김숙X전현무 발끈한 이유는?

‘당나귀 귀’ 드디어 공개되는 에스팀 뉴욕 오디션, “BTS 콘서트 장인 줄 알겠어”…기대감 UP!

[오뉴스=김정락 기자] 김소연 대표가 ‘제2의 수주’를 찾을 수 있을까.

오늘(22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연출 이창수)에서는 대망의 에스팀 뉴욕 오디션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김소연 대표의 뉴욕 오디션 현장에는 다채로운 매력을 갖춘 글로벌 지원자들이 대거 등장했다. 지원자들의 열기로 충만한 현장 분위기에 MC들은 “BTS 콘서트장인 줄 알겠다”, “제2의 수주 나옵니까?”라며 높은 기대감을 보였다.

오디션이 본격적으로 시작되고 개성 넘치는 지원자들의 모습이 공개되자 출연진들에게서는 탄성이 터져나왔다. 하지만, 호기심 가득한 눈빛으로 지켜보던 김숙과 전현무가 별안간 버럭했다고 해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김소연은 한국 진출을 앞둔 미국 뷰티 회사와의 파트너십 구축을 위해 뉴저지로 향했다.

연 매출액 4천 억원으로 미국에서 85%의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는 ‘억’ 소리나는 규모에 MC들이 “슈퍼 대기업인데!”라며 입이 떡 벌어진 가운데 이 회사의 대표가 한국인이라는 사실이 밝혀져 놀라움을 더했다.

과연 김소연이 자신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을지 본 방송에 대한 호기심과 기대감이 동시에 상승된다.

마침내 베일을 벗은 뉴욕 오디션에 MC들이 발끈한 이유는 오늘(22일) 오후 5시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공개된다.

김정락 기자 vip@ohnews.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