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물놀이 시즌에는 초경량 ‘스페리키즈 아쿠아슈즈’
여름철 물놀이 시즌에는 초경량 ‘스페리키즈 아쿠아슈즈’
  • photo
  • 승인 2013.06.05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12세 아이를 위해 최고의 품질과 스타일까지 갖춘 아동화 전문 브랜드 스트라이드 라이트(stride rite)는 물 속에서도 안전하게 신을 수 있는 초경량의 ‘스페리키즈 아쿠아 슈즈’를 선보인다.

‘스페리키즈 아쿠아슈즈’는 다가오는 물 놀이 시즌 바다, 계곡, 워터파크 등의 야외 활동에서 물이 쉽게 빠져 나가고 빨리 마를 수 있도록 설계돼 물놀이에 최적화 되었으며 겉감은 무게가 가볍고 부드러우며 내구성이 강한 합성피혁을 사용하고, 안감은 잠수복 재질인 네오프렌을 사용해 가벼운 착화감은 물론, 물 속에서도 안전하게 발을 보호할 수 있다.

또한 여름철 아웃도어 활동 시 물 속의 젖은 바위에서도 미끄러짐을 방지하는 엑스그립(X GRIP) 밑창으로 안정성까지 강화했으며, 보행 시 외부 환경으로부터 발가락을 보호하는 앞코의 둥그런 토캡(Toe Cap) 스타일로 안전한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다. 더불어 고무 밴드로 발등을 잡아주어 편안한 활동성을 제공하고 발목에는 발등과 발목을 잡아주는 벨크로(찍찍이) 처리가 돼 있어 신발을 신고 벗기 편리하다. 사이즈는 190~240, 가격은 6만9천원.

물놀이는 물론 캠핑이나 가벼운 등산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할 때 언제 어디서든 착용할 수
있어 매우 실용적인 ‘스페리키즈 아쿠아 슈즈’ 하나면 여름 내내 유용하게 사용 할 수 있다.

오뉴스 뉴스팀
onokonok@naver.com

사진 제공: 스페리키즈 by 스트라이드 라이트

 

photo onokonok@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