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손님' 섹시 코미디 영화의 개척자 박세민 감독의 신작!
'낮손님' 섹시 코미디 영화의 개척자 박세민 감독의 신작!
  • 도민준 기자
  • 승인 2020.03.24 1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섹시 코미디 영화의 개척자 박세민 감독의 신작!
전무후무한 ‘신종 코미디 19’가 떴다!
‘낮손님’ 4월 개봉 확정 & 티저 포스터 공개!

[오뉴스=도민준 기자] 개그맨 겸 영화감독 박세민이 새롭게 선사하는 신종 코미디 <낮손님>이 오는 4월 개봉을 확정하

며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지금까지 겪어보지 못한 새로운 웃음을 선사하는 영화 <낮손님>이 오는 4월 개봉을 확정하고 감각적인 티저 포스터를 공개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낮손님>은 금요일 오후 2시에 매번 혼자 모텔을 찾아오는 두 남자와 이를 궁금하게 여기는 주인 ‘경숙’ 사이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신종 미스터리 코미디.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섹시 코미디계의 거장 박세민 감독의 발칙하고 기발한 상상력이 색다른 감성으로 표현되어 두 눈을 사로잡는다. 특히 핑크 톤의 ‘힙’한 테마와 안경 속 고혹적인 이미지는 영화 <낮손님>에 대한 궁금증을 최대로 증폭시킨다. 거기에 포스터 전체를 장식하고 있는 ‘우리의 낮은 당신의 밤보다 아름답다’라는 발칙하고 도발적인 카피를 통해 관객들에게 그간 느끼지 못했던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것을 예고한다.

영화 <낮손님>은 “냉장고를 녹이는 뜨거운 남자 박세민입니다”라는 유행어로 80년대 코미디계를 휩쓴 전설적인 개그맨 출신 박세민 감독이 2년여간의 준비과정을 거치며 제작, 시나리오, 연출, 출연까지 맡아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영화 속에 사용된 모든 그림들은 시각디자인을 전공한 박세민 감독이 직접 그린 작품들로 미적 감각을 유감없이 보여준다. 국내 유일의 신종 코미디를 담아내며 해당 장르를 더욱 발전시키겠다고 포부를 밝힌 그는 이번 영화를 통해, 자신의 모든 개그 노하우를 가감 없이 선보이며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폭소를 자아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 번도 경험할 수 없었던 신종 코미디 장르를 통해 관객들에게 빅 재미를 선사할 <낮손님>은 오는 4월 극장 개봉을 통해 그 실체를 공개한다.

 

도민준 기자 vip@oh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