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형식, 신선한 재미 ‘윤형빈의 몰래 코미디’
새로운 형식, 신선한 재미 ‘윤형빈의 몰래 코미디’
  • 정도환 기자
  • 승인 2020.03.27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그 아이돌 코쿤 강주원 특별 출연! 월요일 오후 5시 SmileTV Plus

 

사진=SmileTV Plu
사진=SmileTV Plu

[오뉴스=정도환 기자]  SmileTV Plus ‘윤형빈의 몰래 코미디’에 개그 아이돌 코쿤의 강주원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하여 MC 윤형빈과 환상의 호흡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한다.

윤형빈의 몰래 코미디는 신인 개그맨들이 시민들 옆에서 웃음을 터뜨리게 하는 황당한 설정을 연기하고, 그런 상황을 지켜보는 시민들의 반응을 생생하게 담는 몰래카메라 형식의 코미디로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주고 있다. 윤형빈은 ‘코로나19로 인해, 조심해야 되는 어려운 시기로 많은 분들이 걱정과 고민, 불안을 가지고 집에 계실 텐데 이럴 때일수록 윤형빈의 몰래 코미디로 더욱 큰 웃음을 드리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게스트로 출연한 코쿤(KOKOON, 전재민·이창한·강주원·김태길·다나카 료, 윤형빈이 대표로 있는 윤소그룹(YOONSO)과 일본 요시모토 엔터테인먼트(YOSHIMOTO ENTERTAINMENT)의 합작으로 결성 된, 개그맨과 아이돌이 합쳐진 일명 ‘개그아이돌’ 그룹으로, 지난달에는 KBS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등 지상파 음악방송에서 두 번째 디지털싱글 ‘냐옹이’ 무대를 최초 공개한바 있다.)의 비주얼 멤버 강주원은, ‘개그아이돌 코쿤은 윤형빈의 자식 같은 존재.’라며 최근 일본에서 쇼케이스 티겟이 5분만에 전석 매진되었으나 코로나로 인해 전액 환불하게 된 에피소드와 더불어 2% 부족해서 웃음을 주는 노력형 비트박스 개인기. 온 세상 사람들 다 아는 조리법을 특별한 나의 요리 팁으로 소개하는 등 해맑은 모습과 첫사랑 이야기, 코쿤 멤버들 이야기 등 다양한 에피소드들을 코미디 코너 사이에 유쾌하게 풀어내며 소속사 수장인 윤형빈과 남다른 티카티카를 선보이며 웃음을 자아냈다.

윤형빈의 몰래 코미디는 매주 더 재밌고 더 톡톡 튀는 코미디로, 글로벌방송기업 TRA Media(티알에이미디어) 전 채널 (EXF Plus, TVasia Plus, Wee TV)를 통해 방송된다. TV방송 이후에는 다른 여러 매체를 통해서도 방송될 예정이다.

 

정도환 기자 vip@oh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