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sta Global, COVID-19 팬데믹 기간 동안 공기회송 비행편 무료 제공 확대
Vista Global, COVID-19 팬데믹 기간 동안 공기회송 비행편 무료 제공 확대
  • Neji Foued (네지 푸에드) 기자
  • 승인 2020.03.31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Vista Global Holding Limited

[뉴욕=오뉴스=Neji Foued (네지 푸에드) 기자] 토머스 플로어(Thomas Flohr) 회장이 설립한 프라이빗 항공 그룹 Vista Global이 반드시 이동이 필요한 이들을 위한 비스타젯(VistaJet)의 무료 공기회송 비행편 제공을 확대한다고 발표했다.

Vista Global은 이제 비스타젯만이 아니라 프라이빗 항공을 위한 글로벌 디지털 마켓플레이스인 XO를 통해서도 COVID-19 팬데믹 기간 동안 정부 및 의료기관이 115대 이상의 항공기를 이용할 수 있게 한다. 비스타젯과 XO의 힘을 합치고, 양사의 글로벌 네트워크, 인프라, 기술을 활용해 해외에서 발이 묶인 국민을 본국으로 귀환시키거나 의료진과 의료용품을 도움이 절실한 나라로 수송하고자 하는 각국 정부를 도와 공기회송 항공편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더불어 Vista Global은 각국 공무원들이 대응 계획을 최대한 신속하게 지켜나갈 수 있도록 허가와 서류 작업이 필요한 복잡한 물류에도 도움을 제공한다.

Vista Global의 토머스 플로어(Thomas Flohr) 창립자 겸 회장은 “비스타젯의 발표 이후 48시간 동안 여러 정부 및 의료기관에서 대단히 긍정적인 반응이 있었으므로 우리 그룹이 전 세계에 보유하고 있는 115대의 항공기단을 제공하는 것으로 지원 확대를 결정했다. Vista Global은 이처럼 불안정한 시기에 도움이 필요한 이들이 존재한다는 사실을 이해하고 있다. 이제 XO 항공기단까지 이용 가능하도록 지원을 확장했으니 우리 그룹의 글로벌 네트워크와 인프라, 전문 지식과 기술을 모두 이용해 도움이 필요한 더 많은 공동체를 도울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비스타젯은 각국 정부 및 의료 기관의 요청을 받아 우선 순위를 정하고 가장 중요한 사안을 처리하며 적절한 안전 검사를 관리하기 위해 전용 웹페이지(http://bitly.kr/19RjTMXC)를 마련했다.

Vista Global Holding 개요

Vista Global Holding은 최초의 프라이빗 항공 생태계로 두바이 DIFC에 본사를 둔 글로벌 그룹이다. Vista Global은 회원제 및 온디멘드 글로벌 항공 커버리지, 항공기 리스 및 금융, 첨단 항공 기술 등 비즈니스 항공 산업의 모든 핵심 분야에 걸쳐 자산 축소형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특수한 형태로 결합된 포트폴리오 기업이다. Vista Global은 언제 어디서나 고객에게 최첨단 비행 솔루션을 가격 대비 최고의 가치로 제공하기 위한 변화를 이끄는 것이 목표다. 업계 모든 측면에 대한 공통의 지식과 이해 능력을 갖춘 당사는 모든 비즈니스 항공 고객을 대상으로 비스타젯(VistaJet), XO 브랜드를 통해 최고의 엔드투엔드 서비스와 기술을 제공한다. 무료 공기회송 비행편과 기타 사항은 비스타젯과 XO의 단독 재량에 따라 제공되며 조건이 추가될 수 있다. Vista Global Holding Limited(Vista Global)은 항공기를 보유 혹은 운영하지 않는다. 모든 항공기 운항은 FAA(미국 연방항공청) 면허를 획득했거나 DOT(미국 교통국)에 등록되었으며 EASA(유럽항공안전청) 혹은 미국 내에서 승인을 받은 Vista Global 그룹 산하 항공사, 파트너 운항사가 진행한다. Vista Global은 XOJET Aviation LLC의 비지배 소수지분을 보유하고 있다.

 

Neji Foued (네지 푸에드) 기자 vip@oh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