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번째 이별중, ‘아이 필 프리티’ 제작진의 타임리프 로코!
n번째 이별중, ‘아이 필 프리티’ 제작진의 타임리프 로코!
  • 민건호 기자
  • 승인 2020.03.31 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 시즌, 지금 우리에게 필요한 건 뭐?
따끈따끈한 로맨틱 코미디 신작이 온다!
연애세포 깨우는 시의적절 타임리프 로맨스♥

[오뉴스=민건호 기자] 로맨스의 계절인 봄, 참신한 연애담으로 흥미를 자극하는 따끈따끈한 신작 로코 'n번째 이별중'이 극장가 로맨스 열풍을 예고하며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영화 <n번째 이별중>은 연애도 공식으로 배운 물리학 천재 ‘스틸먼’이 헤어지자는 여자친구 ‘데비’의 마음을 돌리기 위해 연애 흑역사를 지울 수 있는 타임머신 어플을 개발하며 시작되는 좌충우돌 로맨틱 코미디 작품.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티스의 비밀 상담소]로 주가를 올리고 있는 너드계의 아이콘 에이사 버터필드, 그리고 수년간 전 세계를 호령한 HBO 판타지 시리즈 [왕좌의 게임]의 주역 소피 터너가 호흡을 맞춰 연애 바보인 물리학 천재와 천재를 사로잡은 여신 커플의 특별한 타임리프 연애담을 보여줄 예정이다. 아울러 MUST SEE 코미디 <아이 필 프리티> 제작진의 참여는 유일무이, 따끈따끈한 신작 로코에 대한 호기심을 더욱 높이고 중. 특히, 연애 오감을 자극하는 봄 시즌에 걸맞은 로맨틱 코미디의 등장은 데이트 무비를 손꼽아 기다려온 관객들의 갈증을 해소시켜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영화는 너드美를 제대로 발산하는 에이사 버터필드의 ‘스틸먼’을 통해 사랑에 대한 서툰 망설임을 보여주며 연애초보들의 모쏠공감을 자극하는 것은 물론, 모든 게 정반대라서 끌리지만 그만큼 완벽한 연애가 어려운 ‘스틸먼&데비’ 커플을 보여주며 한 번쯤 완벽한 사랑을 꿈꾸며 자신의 연애 흑역사에 이불킥을 해봤을 프로연애러들의 연애공감 또한 이끌어 낸다. 여기에 타임머신 어플을 통한 시간여행 로맨스가 자아내는 판타지 무드와 연애 흑역사를 지우기 위한 시간여행에서 비롯되는 유쾌한 해프닝들은 기분 좋은 웃음을 예고하며 재치 있고 특별한 로맨스 작품의 등장을 알리고 있다.

연애초보와 프로연애러, 모두의 공감을 자극할 봄 시즌 첫 번째 로코 신작 <n번째 이별중>은 4월 1일 개봉한다.

민건호 기자 vip@oh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