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친 워킹맘 문지애 x 서현진의 공감 100배 토크
절친 워킹맘 문지애 x 서현진의 공감 100배 토크
  • 김영심 기자
  • 승인 2020.04.06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세타필, 일과 가정의 양립에 어려움 겪는 워킹맘 위한 공감 영상 공개

- 문지애와 서현진, 행복한 엄마가 되기 위한 #나를아끼는시간 제안

-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세타필 데일리 젠틀 스크럽’ 출시
사진=갈더마코리아 세타필
사진=갈더마코리아 세타필

[오뉴스=김영심 기자] 재택근무연장된 휴교로 기존의 일상은 멈춰 섰지만가정을 꾸려나가는 주부들의 하루는 쉴 틈 없이 바빠졌다특히 가족의 식사 준비대체 보육 찾기재택 근무와 집안일 병행하기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워킹맘들의 스트레스는 어느 때 보다 높아져 있는 것이 현실이다.

더마 보습 브랜드 세타필(대표 르네 위퍼리치)은 모델인 문지애와 서현진 전 아나운서가 워킹맘으로 느끼는 행복과 솔직한 고민을 담은 영상을 제작해 워킹맘들에게 위로와 공감을 주고 있다.

방송국 선후배로 만나 절친이 된 문지애와 서현진은 공통점이 많다두 사람 모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아나운서 출신이자 한 아이의 엄마이고 현재는 크리에이터로서 바쁘게 활동하며 일과 자녀 양육의 균형을 잘 유지하며 생활하는 워킹맘이라는 점이다.

문지애는 지난 겨울 출산한 서현진에게 축하의 메시지를 전했고 두 사람은 엄마라는 새로운 유대감을 갖고 서로에 대한 위로와 격려를 잊지 않았다.

이번 영상에서 두 사람은 건강한 워킹맘행복한 엄마가 되기 위한 노력이 필요하다는 것에 공감하고 아이와 가정이 행복 하려면 엄마가 행복해야 한다는 메시지를 전했다이를 위해서는 엄마가 스스로를 칭찬하고 격려하는 #나를아끼는시간 을 찾아야 한다는 점도 강조했다.

세타필의 워킹맘을 위한 노력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지난 2019년 6월부터 방송인이자 1인 크리에이터로 활동 중인 문지애를 캠페인 모델로 발탁하고 워킹맘을 대상으로 한 #나를아끼는시간 캠페인을 꾸준히 진행해왔다세타필과 문지애는 일과 가정의 양립으로 늘 바쁜 일상이지만 소중한 여유나를 아끼는 시간을 발견하자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한편 세안부터 시작해 보습을 완성하는 세타필 보습의 3단계를 피부 타입 별로 구분해 제안함으로써 기초 보습 케어의 새로운 루틴도 공식화 했다.

한편 세타필은 민감해진 피부를 위한 새로운 클렌징 라인 제품을 출시했다새로 출시된 세타필 데일리 젠틀 스크럽은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는 안전한 성분이 사용돼 민감성 피부도 자극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젤타입 페이셜 스크럽 제품이다.

이 제품은 모공 깊숙이 남아 있는 피부 잔여물과 불순물을 깨끗하게 딥 클렌징 해주고 피부결을 매끈하고 생기 있게 밝혀주는 것이 특징인데특히 대나무에서 유래한 마이크로 젤 스크럽이 포함되어 있어 피부 수분 밸런스를 깨트리지 않으면서 매일 매일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다세타필은 민감성 피부를 위한 보습 클렌징 라인으로 바디워시와 젠틀 포밍 클렌저를 론칭하데 이어 데일리 젠틀 스크럽’ 출시를 통해 민감성트러블 피부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더마 보습 클렌징의 새로운 대안을 제시했다갈더마코리아의 대표 르네 위퍼리치는 대표는 세타필의 #나를아끼는시간 캠페인과 세타필의 보습 제품들이 지쳐있는 한국 소비자들의 몸과 마음을 촉촉하게 채우는 계기가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세타필은 스위스에 본사를 둔 세계 최대 제약회사 갈더마를 대표하는 보습 전문 더마 브랜드다건조하거나 민감한 현대인들의 피부 개선을 위해 개발된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로 1947년부터 73년 동안 클렌징 제품로션과 크림자외선 차단제 등 다양한 보습 제품을 출시하며 전세계 70개국의 소비자들의 건강한 피부 케어에 도움을 주고 있다.

김영심 기자 vip@oh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