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하, 오늘 17일 자작곡 ‘LOVE’ 발매. “정동하표 봄 노래”
정동하, 오늘 17일 자작곡 ‘LOVE’ 발매. “정동하표 봄 노래”
  • 안혜영 기자
  • 승인 2020.04.17 0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동하, 작사 작곡 참여한 신곡 ‘LOVE’ "오늘 17일 전격 발매"
자료 - 뮤직원컴퍼니
자료 - 뮤직원컴퍼니

[오뉴스=안혜영 기자] 가수 정동하가 신곡 ‘LOVE’를 발매한다.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사랑받는 보컬리스트 정동하가 오늘 17일 낮 12시 신곡 ‘LOVE’를 발매한다.

신곡 ‘LOVE’는 리드미컬하게 흘러가는 첼로 선율 위로 더해진 정동하의 포근한 허밍이 인상적인 곡이다. 또한 한 편의 러브레터 같은 가사와 편안하고 부드러운 기타 선율이 어우러져 ‘정동하표 봄 노래’를 완성했다. 

특히 정동하가 직접 작사 작곡을 맡은 곡으로 알려져 발매 전부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지난 12일 공개된 ‘LOV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정동하가 직접 기타를 연주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모으기도 했다. 이에 오늘 17일 공개될 뮤직비디오에도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데뷔 이후 드라마 OST, 뮤지컬, 불후의 명곡, 라디오 프로그램 등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정동하는 콘서트를 통해서 라이브 가수로서의 진면목과 함께 명품 보컬리스트라는 칭호를 받고 있다.

정동하는 국내 최초 동유럽 라이선스 초연으로 개막한 ‘DIMF’의 대표작, 뮤지컬 ‘투란도트’에서 칼라프 왕자 역으로 올해의 스타상을 수상하는 등 끊임없는 행보로 업적을 남기고 있다. 

최근 정동하는 유튜브 활동을 통해 꾸준히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SNS를 뜨겁게 달군 ‘아무노래 챌린지’와 ‘달고나 커피’ 등 트렌드한 콘텐츠로 색다른 매력을 드러내고 있다. 

한편, 정동하의 신곡 ‘LOVE’는 오는 17일 낮 12시에 공개된다. 

안혜영 기자 vip@oh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