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미의 관심사' 5월 전격 개봉! 메인 포스터 공개!
'초미의 관심사' 5월 전격 개봉! 메인 포스터 공개!
  • 김정락 기자
  • 승인 2020.04.21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뉴스=김정락 기자] 너무나도 다른 모녀가 펼치는 예측불허 추격전 <초미의 관심사>가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5월 개봉 소식을 알렸다.

영화 <초미의 관심사>가 오는 5월 개봉을 확정했다. <초미의 관심사>는 돈을 들고 튄 막내를 쫓기 위해 단 하루 손잡은 극과 극 모녀의 예측불허 추격전으로 제24회 부산국제영화제 오픈시네마 섹션에 초청되어 관객들의 호평을 한 몸에 받은 작품. 물과 기름, 혹은 N극과 S극처럼, 모든 것이 너무나도 다른 마이웨이 모녀로 최근 드라마 [방법]으로 강렬한 카리스마를 선보인 연기파 배우 조민수와 대중에게 익숙한 가수 ‘치타’에서 배우로 처음 도전한 김은영이 호흡을 맞춰, 색다른 걸크러쉬 매력을 예고한다. 여기에 이태원 골목을 누비며 예측불허 추격전을 펼치는 조민수, 김은영, 두 사람의 끊임없는 티키타카와 그 과정에서 마주치는 각양각색의 사람들과의 에피소드는 유쾌한 웃음을 전할 예정. 또한 김은영이 전곡 작사하고, 직접 부른 <초미의 관심사> OST는 느낌 있는 리듬과 음색으로 또 하나의 명곡 탄생을 알려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5월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보는 것만으로도 힙 터지는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레드와 블랙으로 포인트를 준 의상을 입고 영화의 배경이 되는 이태원의 골목에 앉아있는 조민수, 김은영의 무심한 표정은 그야말로 시크함 그 자체. 여기에 ‘가족은 다 같아야 하니?!’라는 카피는 가족임에도 너무 다른 탓에 오히려 서로를 기피하게 되는 두 사람의 독특한 관계를 상상하게 하며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연기파 배우 조민수와 가수 ‘치타’에서 배우로 처음 도전하는 김은영의 색다른 조합이 기대되는 예측불허 추격전 <초미의 관심사>는 5월 개봉 예정이다.

김정락 기자 vip@oh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