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참하나KU, 건국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에 '방역살균공기정화기' 기증식에 참여!
(주)참하나KU, 건국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에 '방역살균공기정화기' 기증식에 참여!
  • 안혜영 기자
  • 승인 2020.04.24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참하나KU유억윤, 이재구회장, 건국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 (회장 이재구), (유)참하나기술연구원 (원장 최동민), (주)참하나KU 민경주대표 등이 참석하였다.
(주)참하나KU유억윤, 이재구회장, 건국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 (회장 이재구), (유)참하나기술연구원 (원장 최동민), (주)참하나KU 민경주대표 등이 참석하였다.

[오뉴스=안혜영 기자] (주)참하나KU (민경주 대표)는 지난 22일 오전 10시 30분 서울 광진구 능동로에 위치한 건국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 김범수홀에서 ‘방역살균 공기정화기’ 기증식을 진행하였다.

이번 기증식에 전달된 '방역살균공기정화기'는 (유)참하나기술연구원에서 출시한 제품으로 바이러스균 잡는 기능이 탁월하다는 입소문을 타고 많은 이들에게 전해지고 있다.

한편, '방역살균공기정화기' “공간 입체 방역” 제품으로 내부로 유입되는 공기는 오존발생기에 의해 1차 멸균하도록 하고, 자외선램프에 의해 2차 멸균이 이루어지도록 하고, 교번 전자석으로부터의 교번자장이 1, 2차 멸균이 활성화되도록 하고, 1, 2차 멸균된 공기는 음이온발생기에 의해 정화가 이루어지고, 다시 정제관을 통과하는 중에 원적외선을 비롯한 유익한 성분을 함유하도록 한 공간 입체 방역에 탁월한 제품으로 음이온을 방출용 이온발생기, 교번자장 발생용 자정자석, 원적외선 발생용 자정 촉매제, 자외선램프 그리고 오존 발생기가 서로 상승작용을 일으켜 유해가스와 냄새의 제거, 멸균 및 공기정화에 탁월한 효과를 나타냄은 물론, 화학적 멸균이 아닌 물리적인 멸균방식으로 인체에 무해한 공간 입체형 방역장치를 코로나 19의 바이러스 균 제어가 가능하다.고 (유)참하나기술연구원 관계자는 전했다.

(주)참하나KU에서는 용인에 사업장을 정하고 지역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참하나기술연구원의 '방역살균공기정화기'는 가정집은 물론, 복지관, 교회, 병원 등 공공장소 사용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서울 순천향대학병원과, 21대 총선 투표장 46곳(정읍시) 및 세종특별자치시 개표장에도 ‘방역살균공기정화기’ 대형 (200 평형) 주요 공간에 설치해 쾌적한 환경속에서 개표 업무를 진행하기도 했다.

(유)참하나기술연구워 최동민 원장은 40여 년간 폐기물의 처리-무공해 연료화를 성공해 이미 중국에 대량 수출했으며 참하나 방역살균 공기정화기는 최근에 결실을 맺었다.

 

안혜영 기자 vip@ohnews.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