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 잠을 깨고 세상 속으로” 오늘부터 전시, '닥터에르 참하나멸균공기정화기' 설치, 바이러스 걱정없다.
“만화 잠을 깨고 세상 속으로” 오늘부터 전시, '닥터에르 참하나멸균공기정화기' 설치, 바이러스 걱정없다.
  • 정도환 기자
  • 승인 2020.05.04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하나기술연구원 '닥터에르' 바이러스 잡는다.
바이러스 걱정없이 전시회장 나들이한다.
5월 가정의 달 볼만한 전시회
출판만화의 근간을 들여다볼 수 있는...

 

오늘 4일 상암동 YTN뉴스퀘어 2층 'BIEN BEAN'에서 “만화 잠을 깨고 세상 속으로” 전시회가 열린다. (유)참하나기술연구원 (최동민 원장)은 '닥터에르 참하나멸균공기정화기' 중형 2대를 후원하였다.
오늘 4일 상암동 YTN뉴스퀘어 2층 'BIEN BEAN'에서 “만화 잠을 깨고 세상 속으로” 전시회가 열린다.
(유)참하나기술연구원 (최동민 원장)은 '닥터에르 참하나멸균공기정화기' 중형 2대를 후원하였다.

[오뉴스=정도환 기자] 정부가 사회적 거리두기를 종료하고 오는 6일부터 '생활 속 거리두기'로 전환한다.

지난 45일간 시행한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두기에 사회적 활동이 어려웠던 국민들은 '생활속 거리두기'와 방역지침을준수하면서 모임, 외출, 공연 등 일상 생활이 허용되면서 어린이, 청소년은 물론 어른들에게도 볼만한 전시회가 관심을 끌고 있다.

그 전시회가 바로 상암동 YTN뉴스퀘어 2층 'BIEN BEAN'에서 진행되는 “만화 잠을 깨고 세상 속으로”이다.

전시회는 '사단법인 한국출판만화가협회'가 주최로 출판만화의 근간을 기억하며 디지털만화 > 웹툰> VR툰> .....  으로의 발전을 도모하기위해 2017년에 설립된 작가 단체이며, 그 첫 기획전으로 준비되었다.

여기에 (유)참하나기술연구원 (원장 최동민)에서는 전시장에 바이러스 걱정없이 전시를 관람할 수 있도록 기술원에서 개발한 '닥터에르' 참하나멸균공기정화기 중형 2대를 전시기간 동안 후원하기로 하고 지난 3일 설치를 끝냈다.

 참하나기술연구원은 순수 국내기술로 개발된 '닥터에르 멸균공기정화기'의 후원을 이어가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미 참하나기술연구원은 순천향대학교 서울병원에 본관 로비와 음압병동에 7대를 기증에 이어 경기도 하남시 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에도 2대를 기증했다. 또한 지난 4.15총선 전북 정읍시 투표소 46곳에 '참하나 멸균공기정화기'를 설치해 '코로나19' 방역에 큰 역할을 했고, 세종시에 위치한 세종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된 개표업무에도 10대가 설치돼 쾌적한 환경속에서 개표 업무가 진행되었다. 지난 22일에는 건국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에도 4대의 기계가 들어갔다.

최동민 참하나기술연구원장은 “우리가 개발한 '참하나 멸균공기정화기'는 이온교환방식과 흡착방식, 분해방식, 원적외선, 산소군 등에 의한 복합원리를 이용해서 공간 내부 구석구석까지 질병균과 부패균, 바이러스, 미세분진까지 제거하는 기능을 갖췄다"고 설명했다.

상암동 YTN뉴스퀘어 2층 'BIEN BEAN'에서 진행되는 “만화 잠을 깨고 세상 속으로”는 오는 15일까지 전시된다.
 

정도환 기자 vip@ohnews.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