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매진 마이 라이프 책의 노래’에서 책을 노래하다!
‘이매진 마이 라이프 책의 노래’에서 책을 노래하다!
  • 정도환 기자
  • 승인 2020.05.08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심 잡는 ‘트롯 파이터’ 이대원, ‘수소’ 김경민
사진= TRA Media
사진= TRA Media

[오뉴스=정도환 기자] 글로벌 방송 기업 TRA Media(티알에이미디어)의 북토크쇼 ‘이매진 마이 라이프 책의 노래(이하, 책의 노래)’에 트로트 가수 이대원과 김경민이 출연한다. 

SmileTV Plus 채널에서 5월 10일 일요일 오후 2시에 방송되는 ‘책의 노래’에서는 ‘여심 잡는 트롯 파이터’ 이대원이 출연해 고양이 보리를 통해 건강한 자존감을 키우는 성장 동화 「고양이가 된 고양이」를 소개한다. 이대원은 책 소개와 함께 아이돌 활동 시절과 이종격투기 선수 데뷔기 등 다양한 도전에서 얻은 경험담과 트로트에 도전한 이유를 이야기한다.

사진= TRA Media
사진= TRA Media

또한 이대원은 신곡 ‘챔피언’을 방송 최초로 라이브로 들려줄 예정이다. '챔피언'은 ‘미스터트롯’에 함께 출연하여 연을 맺은 가수 영탁이 작사, 작곡하여 이대원에게 선물한 곡으로, 꺾이지 않는 남자의 의지를 강렬한 가사로 표현해 이대원의 폭발적인 가창력과 잘 어울리는 세미 트로트이다. 한편, 이대원의 첫 예능 단독 출연을 응원하기 위해 ‘트롯 비트박서’ 미스터붐박스가 지원사격을 나선다. 대세 ‘트롯 파이터’ 이대원이 출연하는 ‘책의 노래’는 오는 5월 10일 일요일 오후 2시 SmileTV Plus에서 방송된다.

 

사진= TRA Media
사진= TRA Media

 

이어 5월 17일에는 ‘수소’ 김경민 편이 방송된다. 김경민은 빨강 머리 고아 소녀 앤의 따뜻한 성장 이야기를 담은 「빨간 머리 앤」을 소개한다. 그리고 ‘미스터 트롯’ 출연 당시의 다양한 일화, 엔터테인먼트사와의 전속 계약, 강태관, 김경민, 이대원, 황윤성의 4인조 그룹 미스터t 데뷔 등 그전엔 상상하지 못했던 일들이 이루어지는 소감을 시청자들에게 들려주고 앞으로의 활동 계획을 밝힐 예정이다. 또한 ‘미스터트롯’ 데스매치에서 선곡했던 진성의 ‘가지마’와 애창곡인 조항조의 ‘당신이어서’, 남진의 ‘상사화’를 라이브로 들려준다. ‘책의 노래’ 김경민 편은 오는 5월 17일 일요일 오후 2시 SmileTV Plus에서 방송된다.

 

‘책의 노래’는 노래와 책, 인생 이야기가 어우러진 힐링 예능 버라이어티로, 매회 새로운 게스트가 출연해 한 권의 책을 소개하며 자신의 인생 이야기를 시청자와 나누는 프로그램이다. 지금까지 ‘소양강 처녀’로 유명한 가수 한서경, 국민 아나운서 김병찬, 트로트 왕자 진시몬, 피노키오 강주원, 신토불이 가수 배일호, 녹색지대 권선국, 멕시코 출신 방송인 크리스티안 브루고스, ‘왕비호’ 윤형빈, 떠오르는 트로트 디바 조정민, 80년대 대표 가수 최성수 등이 출연했다. 

정도환 기자 vip@oh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