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콜센타 PART6' 앨범 발매. “미스터트롯 TOP7부터 레인보우까지”
'사랑의 콜센타 PART6' 앨범 발매. “미스터트롯 TOP7부터 레인보우까지”
  • 김영심 기자
  • 승인 2020.05.17 1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쇼플레이
사진=㈜쇼플레이

[오뉴스=김영심 기자]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 참가자들의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 PART6 앨범이 발매된다.

'내일은 미스터트롯'의 TOP7과 준결승 진출자들인 ‘레인보우’가 '사랑의 콜센타'에서 부른 곡들이 음원으로 발매된다. '사랑의 콜센타 PART6' 앨범에는 지난 7일 방송된 '사랑의 콜센타'에서 공개된 곡들로 이뤄져 있으며 오늘 15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랑의 콜센타 PART6' 앨범에는 '내일은 미스터트롯'의 결승전에 진출한 TOP7 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함께 부른 '안동역에서', '빵빵'을 시작으로 임영웅의 '세월 베고 길게 누운 구름 한 조각', '옛사랑', 영탁의 '만남', 김호중의 '때', 정동원의 '동백아가씨'가 수록된다.

정동원의 '동백아가씨' 무대는 정동원 특유의 맑고 청아한 목소리로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으며 ‘최고 시청률 1분’의 영광을 차지했다. TNMS가 발표하는 미디어 데이터 결과 594만명이 동시 시청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또한 임영웅의 ‘옛사랑’ 무대 영상은 조회수 약 51만 회를 기록하는 등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이날 방송에는 TOP7뿐만 아니라 준결승전에 진출한 레인보우(김경민, 신인선, 김수찬, 강태관, 류지광, 황윤성, 나태주, 남승민)가 출연하여 '팀 데스매치'를 통해 더욱 풍성한 무대를 선보였다.

김경민, 신인선, 김수찬, 강태관, 류지광, 황윤성, 남승민이 함께 부른 '대찬인생'과 늦게 촬영에 합류한 나태주까지 8인이 함께 부른 '앗! 뜨거', 남승민의 '남자는 여자를 귀찮게 해', 신인선의 '둥지', 강태관의 '야간열차', 류지광의 '마지막 잎새', 김수찬의 '사랑의 배터리'를 포함하여 총 14곡이 발매된다.

또한 미국 애틀란타에 거주하고 있는 김수찬 팬은 전화 연결을 위해 현지 시각으로 “새벽 5시까지 잠을 자지 않고 기다렸다”고 말해 출연진들을 놀라게 했다. 이어서 캘리포니아에 거주하고 있는 임영웅 팬의 전화까지 연결되며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의 인기까지 입증했다.

'사랑의 콜센타'는 지난 방송에서 홍콩에 거주하고 있는 신청자와의 통화 연결 이후 해외 팬들의 전화 연결이 늘어나며 ‘내일은 미스터트롯’과 ‘K-트롯’의 글로벌 인기를 실감케 했다.

한편, '내일은 미스터트롯' 출연자들이 부른 '사랑의 콜센타 PART6' 앨범은 오늘 15일 낮 12시에 발매된다.

김영심 기자 vip@oh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