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는 달밤에 빛나고, 뱃지 증정 유료 시사회 및 특별 이벤트 개최!
너는 달밤에 빛나고, 뱃지 증정 유료 시사회 및 특별 이벤트 개최!
  • 안혜영 기자
  • 승인 2020.06.09 1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속 달달한 모습 포착한 한정판 뱃지!
원작 도서, 설레는 첫사랑 로맨스를 고스란히 담아낸 포스터 등 로맨틱 감성 굿즈!
“주라 주라 달밤 굿즈 주라♪" 예매 버튼 누르게 만드는 다양한 이벤트 화제!

[오뉴스=안혜영 기자] 2017년 다양성 영화 흥행 1위를 기록하며 청춘 영화의 바이블로 등극한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의 츠키카와 쇼 감독이 연출을 맡은 신작 영화 <너는 달밤에 빛나고>. 동명의 베스트셀러 원작 소설을 바탕으로 싱그러운 청춘들의 로맨스를 섬세하게 그려내 관객들의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는 가운데, 뱃지 증정 유료 시사회 및 굿즈 증정 이벤트 등을 진행해 영화를 손꼽아 기다리던 팬들을 더욱 설레게 하고 있다. <너는 달밤에 빛나고>는 시간이 얼마 남지 않은 소녀와 시간이 멈추어 버린 소년이 한 장의 롤링 페이퍼로 만나 서로의 빛이 되어가는 버킷리스트 대행 로맨스.

먼저, 예매가 오픈 되자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키며 매진 행렬을 이어간 스페셜 뱃지 패키지가 눈길을 끈다. ‘마미즈’(나가노 메이)와 ‘타쿠야’(키타무라 타쿠미)가 함께 커다란 딸기 파르페를 앞에 두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을 아기자기하게 그려낸 뱃지는 두 소년, 소녀의 풋풋함과 설렘을 담고 있어 영화의 여운을 간직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화제를 모았다. 또한, 한 폭의 수채화를 연상시키는 듯한 비주얼로 SNS 상에서 이목을 집중시켰던 메인 포스터를 증정하는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개봉 2주 차에는 더욱 반짝이는 비주얼의 회전목마 포스터를 증정할 예정이어서 관객들의 N차 관람 욕구를 자극할 것이다. 한정판 뱃지는 개봉주 주말인 6/13(토) 오후 4시, 6/14(일) 오후 4시 양일간 스페셜 뱃지 패키지가 열리는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만날 수 있으며 아련한 감성의 A3 메인 포스터는 6/10(수)부터 씨네Q 신도림에서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에게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각 극장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극장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너는 달밤에 빛나고>를 관람한 관객들을 위해 다양한 SNS 이벤트로 영화의 감동을 더욱 특별하게 이어갈 예정이다. 일본 제23회 전격소설대상 수상, 출판과 동시에 베스트셀러 반열에 오르며 판매 부수 50만 부를 돌파한 원작 소설 『너는 달밤에 빛나고』와 외전 소설인 『너는 달밤에 빛나고+Fragments』를 영화 관람 후 리뷰를 올린 관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증정하고,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안혜영 기자 vip@oh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