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뽕숭아학당’ PART10 오늘 22일 공개. “임영웅의 ‘사랑의 바보’부터 F4의 ‘다 함께 차차차’까지”
‘뽕숭아학당’ PART10 오늘 22일 공개. “임영웅의 ‘사랑의 바보’부터 F4의 ‘다 함께 차차차’까지”
  • 정중현 기자
  • 승인 2020.07.22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주)쇼플레이
사진=(주)쇼플레이

[오뉴스=정중현 기자]=‘뽕숭아학당’ PART10 음원이 발매된다.

지난 15일 방송된 TV조선 ‘뽕숭아학당’ 10회분에서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가 부른 곡들이 오늘 22일 낮 12시 음원으로 공개된다.

오늘 공개되는 앨범에는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가 함께 부른 ‘포기하지마’, ‘다 함께 차차차’, 임영웅의 ‘사랑의 바보’, ‘빗속을 둘이서’ 영탁 ‘달래강’ 를 포함하여 총 5곡이 수록된다.

이날 방송에서 여름 MT를 떠난 트롯맨 F4는 코요태에게 특별한 수업을 전수받았다. 임영웅은 아들 대신 자신을 선택해준 빽가의 어머니를 위해 오승근의 ‘빗속을 둘이서’를 불렀다. 마침 쏟아지는 빗줄기와 임영웅의 감성 넘치는 목소리가 어우러져 현장을 ‘임영웅의 빗속 단독 콘서트장’으로 만들었다. 

또한, 임영웅은 MT에 대한 추억을 떠올리며 더 넛츠의 ‘사랑의 바보’를 감미로운 목소리로 열창해 학창시절의 풋풋함을 되살렸다. 이어 영탁은 코요태를 향한 존경과 사랑을 송대관의 ‘달래강’에 담아 불러 흥을 돋우었다. 

지난 15일 방송된 ‘뽕숭아학당’ 10회는 시청률 13.4%(닐슨 코리아 기준)를 기록하며 첫 방송 이후 10주 연속 수요일 예능 프로그램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뜨거운 화제성을 입증하고 있다. 

한편, 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가 참여한 ‘뽕숭아학당’ PART10은 오늘 22일 낮 12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정중현 기자 vip@oh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