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도진, KBS1 ‘6시 내 고향’ 송대관 함께 인증샷!
가수 이도진, KBS1 ‘6시 내 고향’ 송대관 함께 인증샷!
  • 김민지 기자
  • 승인 2020.08.19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나래엔터테인먼트
사진=나래엔터테인먼트

[오뉴스=김민지 기자]=가수 이도진이 19일 KBS1 ‘6시 내 고향’에 출격한다.

오늘 오후 KBS1 ‘6시 내 고향’에 출연 예정인 이도진은 자신의 SNS를 통해 “제가... 그리도 만나뵙고 싶었던 전설 속의 송대관 선배님을 만났습니다. 송대관 선배님과 함께 농촌일을 돕다니 이런 영광이 다 있을까요~ 촬영하며 너무 즐거웠습니다. 오늘도 오후 6시 ‘6시 내 고향’ 많은 시청바랍니다"라는 출연소감과 함께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도진은 선배가수 송대관과 함께 그의 사인이 담긴 CD를 들고 나란히 미소 짓고 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세월을 넘는 선후배의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또한 이도진은 사진 속에서 엿볼 수 있는 화려한 무늬에 파자바를 입고도 남다른 비주얼을 자랑하며 안방 시청자들의 마음을 흔들 것으로 예상된다.

방송에 앞서 SNS를 통해 자신의 출연 소식을 알린 이도진은 ‘6시 내 고향’에서 ‘미스터 트롯’ 천명훈, 신성, 장송호와 함께 트로트 농활 원정대 ‘네박자’시즌2를 결성해 마을의 일손을 돕는 등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모습과 다채로운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이도진은 KBS ‘6시 내 고향’ 출연에 이어 개그우먼 오나미와 함께 진행 중인 ‘나를 알아줘’의 고정 MC로 출연 중이며, ‘전국 TOP10 가요쇼’ 또한 영텐2기 고정 멤버로도 활발하며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김민지 기자 vip@oh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