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뮬란, 해외 언론 찬사 이어져 기대감 고조!
영화 뮬란, 해외 언론 찬사 이어져 기대감 고조!
  • 심재혁 기자
  • 승인 2020.09.04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드시 큰 화면에서 봐야 할 영화!”
‘뮬란’의 감동적 서사, 거대한 스케일, 화려한 액션!
‘뮬란’ 해외 언론의 극찬 이어지며 기대감 UP!
영화 '뮬란'포스터

[오뉴스=심재혁 기자]= 오는 9월 17일 개봉을 앞둔 영화 '뮬란'이 해외 언론과 평단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영화 <뮬란>이 짙은 감동과 다양한 볼거리로 가득한 액션 블록버스터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영화 <뮬란>은 용감하고 지혜로운 ‘뮬란’이 사랑하는 가족을 위해 여자임을 숨기고 잔인무도한 적들로부터 나라를 지키는 병사가 되어, 역경과 고난에 맞서 위대한 전사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22년 만에 디즈니 라이브 액션으로 돌아온 <뮬란>은 단순히 동명 애니메이션의 실사화가 아닌, 세상의 편견과 금기에 맞선 가장 아름답고 강한 전사 ‘뮬란’의 재탄생에 초점을 맞추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업그레이드 된 스케일과 새로운 캐릭터의 등장으로 깊이와 풍성함까지 더한 영화 <뮬란>은 4일(금) 현재, 로튼 토마토 신선도 지수가 81%를 넘어서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는 앞서 개봉한 디즈니 라이브 액션 영화 <미녀와 야수>(2017) 71%, <알라딘>(2019) 57%, <라이온 킹>(2019) 52%에 비해 월등히 높은 수치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자아낸다. 이를 입증하듯 해외 언론 및 평단의 극찬이 이어지며 개봉을 기다리는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이처럼 해외 언론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며, 예비 관객들의 관심을 더욱 고조시키는 영화 <뮬란>은 오는 9월 17일 개봉한다.

심재혁 기자 vip@oh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