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는 사랑을 싣고' 김원희 VS 현주엽 첫 만남, 현란한 핑퐁 티키타카
'TV는 사랑을 싣고' 김원희 VS 현주엽 첫 만남, 현란한 핑퐁 티키타카
  • 오뉴스
  • 승인 2020.09.08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 TV는 사랑을 싣고
사진=KBS TV는 사랑을 싣고

[오뉴스=김영심 기자] MC 김원희와 현주엽이 첫 만남부터 환상의 티키타카 호흡을 뽐냈다.

 

오는 9일 저녁 안방 극장을 찾아오는 KBS 2TV ‘TV는 사랑을 싣고’에서 김원희와 현주엽은 각각 의뢰인의 마음을 어루만져 주는 상담부장과 추적을 도맡는 총괄팀장으로 출연한다.

 

전 세대의 사랑을 받아온 '국민 언니’ 김원희와 최근 농구계에서 방송계로 전격 이적, 예능인으로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대세 현주엽이 과연 어떤 케미를 보여 줄지 방송 전부터 기대를 높이고 있다.

 

특히, 현주엽은 특별한 ’먹가방’을 준비, 그 안에 의뢰인의 추억이 깃든 간식을 꽉 채워 왔다고 해 어떤 것들이 나올지 벌써부터 궁금증을 유발한다.

 

최근 진행된 첫 녹화에서 김원희와 현주엽은 첫 호흡임에도 '찰떡 케미'를 자랑했다. 이전 한 방송을 통해 이미 친분이 있었던 두 사람은 서로를 반기며 파트너가 된 것에 대한 설렘을 드러냈다.

 

하지만 화기애애함도 잠시, 김원희가 “철이 없어서…”라며 현주엽의 흑역사를 폭로하자 이후 현주엽은 “옛날 사람”이라고 응수했고, 이후에도 서로 주거니 받거니 하는 티키타카 맞대결이 이어졌다고 해 꿀잼을 예고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두 사람은 현란한 핑퐁 토크에 정신없이 양쪽을 번갈아 보던 나태주에게 “태주 어디 봐?”, “누구한테 잘 해야 되는지 알겠지?”라며 양보 없는 서열 다툼으로 혼을 쏙 빼놓았다는 후문.

 

김원희와 현주엽의 꿀잼 티키타카 케미는 오는 9일(수)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TV는 사랑을 싣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뉴스 webmaster@t178.ndsoft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