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전혜원 tvN ‘여신강림’ 출연 확정. 청순 비주얼+탄탄한 연기력 ‘기대’↑
신예 전혜원 tvN ‘여신강림’ 출연 확정. 청순 비주얼+탄탄한 연기력 ‘기대’↑
  • 도민준 기자 기자
  • 승인 2020.09.09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예 전혜원 tvN ‘여신강림’ 박새미역 캐스팅 확정.

배우 전혜원, tvN ’여신강림’ 캐스팅. 매력적인 여고생으로 변신!

신인 전혜원 , 차은우-문가영과 호흡 ’여신강림’ 캐스팅 확정.
사진=와이원엔터테인먼트
사진=와이원엔터테인먼트

[오뉴스=도민준 기자]=신인배우 전혜원이 tvN 새 드라마 ‘여심강림’에 캐스팅 됐다.

 전혜원의 소속사 와이원엔터테인먼트는 9일 “전혜원이 올하반기 방송 예정인 tvN 새 드라마 ‘여신강림’(극본 이시은, 연출 김상협, 제작 본팩토리,스튜디오N)에 출연을 확정지었다”라고 밝혔다.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드라마 ‘여신강림’은 외모콤플렉스를 가지고 있다가 ‘화장’을 통해 여신이 된 주경(문가영 분)과 남모를 상처를 간직한 수호(차은우 분)가 만나 서로의 비밀을 공유하며 성장하는 자존감 회복 로맨틱 코미디 작품이다.

 

전혜원이 연기하는 박새미는 용파고에서 세련된 외모로 많은 남학생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주경이 새봄고로 전학 가기 전 주경을 괴롭히는 인물이다. 전혜원은 까칠한 용파고 여신으로 분해 작품에 활약을 불어 넣을 전망이다.

 

한편 전혜원은 현재 인기리에 방영중인 웹드라마 ‘키스요괴’에서 많은 시청자들의 남심을 저격하고 있으며, 지난 2017년 tvN ‘이번 생은 처음이라’를 통해 배우로서 본격적인 활약을 시작 이후 드라마 2018년 tvN ‘시를 잊은 그대에게’, 웹드라마 ‘뮤드’, 영화 ‘챔피언’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동을 하며 안정적인 연기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배우로서 입지를 차근차근 다지고 있는 전혜원의 앞으로의 행보에 더욱 기대가 모아진다.

 

도민준 기자 기자 vip@oh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