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숙, ‘같이 삽시다2’서 김영란에 따뜻한 위로. “이제 견디기만 하면 돼”
문숙, ‘같이 삽시다2’서 김영란에 따뜻한 위로. “이제 견디기만 하면 돼”
  • 심재혁 기자
  • 승인 2020.09.10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 2TV ‘같이 삽시다2’ 방송 화면 캡쳐
사진=KBS 2TV ‘같이 삽시다2’ 방송 화면 캡쳐

[오뉴스=심재혁 기자]=배우 문숙이 남해에서 자매들과 즐거운 일상을 보냈다. 

지난 9일 방송된 KBS 2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2’(이하 ‘같이 삽시다2’)에서는 문숙이 배우 이효춘과 처음 만나 대화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문숙은 이효춘, 박원숙, 혜은이와 함께 마늘장아찌를 담기 위해 마늘 손질에 돌입했다.

긍정 에너지를 발산한 이효춘은 자신의 마인드 컨트롤 비법으로 '항상 웃는 것'이라고 밝혔다. 이에 문숙은 "잘 때도 웃을 수는 없지 않냐. 어떻게 하냐"고 질문했다. 이효춘은 "무념무상으로 있으면서 입으로 웃는 척해야 한다"고 답해 웃음바다를 만들었다. 문숙은 혜은이에게 "오늘 저녁에 해보자"며 연신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 

이때 김영란이 한쪽 팔에 깁스를 한 채 배우 이정훈과 함께 등장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문숙은 손목 부상을 당한 김영란을 따뜻하게 안아주며 "액땜했다. 혼자 있으면 더 울었을 것"이라고 위로했다.

그동안 자신이 다쳤던 사실을 숨겼던 김영란은 문숙의 위로에 "많이 힘들었다"며 눈시울을 붉혔다. 문숙의 따뜻한 포옹에 김영란은 하염없이 눈물을 흘리며 그간의 맘고생을 드러냈다. 

문숙은 "얼마나 힘들었겠냐. 어려운 일은 지났다. 이제 견디기만 하면 된다"며 "혼자 있었으면 얼마나 무섭고 힘들었을까"라고 말했다. 이에 혜은이 역시 "불행 중 다행"이라며 김영란을 위로했다.

이후 문숙, 박원숙, 김영란, 혜은이는 남해 하우스를 찾은 이효춘, 이정훈과 함께 개막이 낚시 체험에 나섰다. 이들은 바다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보는 이들에게도 잔잔한 힐링을 선사했다. 

‘같이 삽시다2’는 ‘인생의 후반전’을 준비하는 평균 나이 60세 여가수와 여배우들의 리얼한 동거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경상남도 남해에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동거 생활을 통해 이들이 혼자 살면서 느낀 외로움과 다양한 감정들을 공유한다.

한편, 문숙이 출연하는 KBS 2TV ‘같이 삽시다2’는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심재혁 기자 vip@oh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