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창정, ‘힘든 건 사랑이 아니다’ 각종 음원차트 1위 석권 ‘독보적 질주’
임창정, ‘힘든 건 사랑이 아니다’ 각종 음원차트 1위 석권 ‘독보적 질주’
  • 김동현 기자
  • 승인 2020.10.20 1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창정, 신곡 ‘힘든 건 사랑이 아니다’ 음원차트 1위 올킬 ‘돌아온 발라드 황제’
임창정, 신곡 음원차트 1위 접수…노래방 애창곡 차트 점령 예약 ‘다시 쓰는 신화’
사진=예스아이엠엔터테인먼트
사진=예스아이엠엔터테인먼트

[오뉴스=김동현 기자] = 가수 임창정이 다시 한 번 신화를 써내려가고 있다.

임창정은 지난 19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규 16집을 공개하며 반가운 컴백을 알렸다.

타이틀곡 ‘힘든 건 사랑이 아니다’는 임창정표 발라드를 그리워했던 대중의 큰 관심 속, 발매와 동시에 주요 실시간 음원차트에 상위권으로 진입하는 기염을 토했다.

특히 ‘힘든 건 사랑이 아니다’는 발매 3시간 만에 지니뮤직 1위(19일 오후 9시 기준), 벅스 1위에 올라 현재까지 1위(20일 오후 1시 기준)를 유지, 임창정의 뜨거운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또한 20일 임창정의 ‘힘든 건 사랑이 아니다’뿐만 아니라 수록곡인 ‘소확행’, ‘꽃길을 걸어요’까지 노래방 반주로 출시되며 대중의 노래방 애창곡 차트 점령도 예약했다.

컴백 후 아이돌에 버금가는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임창정은 다채로운 활동을 이어간다.

 

김동현 기자 vip@oh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